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마이크로닷,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 발매…최자와 콜라보

by DY매거진 2018. 7. 21.
반응형

마이크로닷,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

발매최자와 콜라보

래퍼 마이크로닷이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와 협업한 신곡을 발표한다.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 발매마이크로닷,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 발매…최자와 콜라보

마이크로닷과 최자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낚시를 주제로 한 랩이다.

 

마이크로닷은 최근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낚시꾼 이미지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다. 완도에서 펼쳐진 낚시 대결에서는 최자, 이경규와 함께 붉바리를 낚으며 붉바리 트리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마이크로닷과 최자는 낚시를 좋아하는 래퍼들이 모였다는 람스크루의 멤버로, 이번 작업을 통해 두 사람의 낚시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이 선보일 낚시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마이크로닷은 지난 1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 영상을 업로드했다. 히트 히트 대물 낚시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두 사람은 저희 둘이 정말 낚시를 좋아하니까 이 느낌을 살려서 낚시 노래를 만들었다. 아마 전 세계에서 낚시를 소재로 힙합 곡을 만든 것은 저희가 처음일 것이라며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