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정보-출연-드라마 내용

by DY매거진 2024. 2. 14.
반응형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오늘 포스팅은 2024년 3월 25일부터 '우당탕탕 패밀리'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 1TV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드라마 내용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진(함은정 분)과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1.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 기본정보

    장르 드라마
    방송 기간 2024년 3월 25일 ~ 2024년 9월 6일 (예정)
    방송 시간 월 ~ 금 / 오후 8:30 ~ 9:00
    방송 횟수 120부작
    방송 불량 30분
    기획 한국방송공사
    제작사 몬스터유니온
    채널 KBS 1TV / 추가 채널 KBS drama , KBS Story, KBS 월드
    제작진 연출 박기현 / 드라마 '태풍의 신부','빨간 구두','꽃길만 걸어요' 등을 연출
    극본 남선혜 /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등 집필
    출연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신정윤 外~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 드라마 내용

    KBS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내용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신정윤이 뭉쳐 작품을 탄탄하게 이끌어 갈 예정이다.

     

    3.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 - 등장인물

    1) 주요 인물

    배우 함은정

    진수지 역 / 배우 함은정

    정신과 의사이자 섭외 1순위로 꼽히는 방송인. 뭐든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완벽주의자인 그녀는 채우리와 대립하며 병원 내 앙숙이 되어간다. 그녀는 하는 일마다 사건 사고들이 잇따라 불거지면서 순식간에 밑바닥으로 추락하며 위기를 겪게 되는 캐릭터.

     

    배우 백성현

    채우리 역 / 배우 백성현

    실력 있고 유머러스한 데다가 정의감까지 넘치는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다. 환자에 대한 이해와 신뢰가 최우선인 우리는 개인의 성공과 성취욕으로 가득한 수지와 병원 내 천적이 된다. 하지만 그는 수지가 각종 스캔들에 휩싸여 곤두박질치자 마음이 쓰이고 다시 일어서게 만들고 싶어 한다.

     

    배우 오현경

    오선영 역 / 배우 오현경

    우리의 엄마이자 평범한 한식당을 경영하고 있다. 보육원 봉사, 입양을 앞둔 아이들의 위탁모를 꾸준히 하는 마음 따뜻한 인물로 변신한다. 그녀는 27년 전,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자신의 계획이 꼬이게 되고,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배우 강별

    진나영 역 / 배우 강별

    수지의 동생. 아나운서를 꿈꾸는 진나영은 끝내 합격하지 못하고 비정규직 리포터로 활동,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위해 기회를 노린다. 이에 승승장구하는 언니 수지에 질투와 분노를 터트리며 위험한 일들을 벌여나간다.

     

    배우 신정윤

    한현성 역 / 배우 신정윤

    해들병원 경영기획 본부장. 훤칠한 외모, 쾌활하고 진취적이며 배려심 깊은 성격까지 다 갖춘 남자다. 10여 년 전 수지와 캠퍼스 커플이었지만 유학을 떠났고, 귀국 후 각종 사건 사고들이 터지는 수지를 보호하고자 최선을 다하면서 여전히 수지의 마음속에 자신이 남아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2) 주변 인물

    배역? / 배우 강석우

    배역? / 배우 김희정

    배역? / 배우 박형준

    배역? / 배우 조미령

    배역? / 배우 김사권

    배역? / 배우 윤다훈

    배역? / 배우 한기웅

    배역? / 배우 배다빈

     

    4.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 인물 관련

    ● 백성현과 함은정은 〈인수대비〉 이후 11년 9개월 만에 재회한다.

    ● 윤다훈과 조미령은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 13년 4개월 만에 재회한다.

    ● 함은정과 윤다훈은 〈사랑의 꽈배기〉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재회한다.

    ● 오현경과 김희정은 〈신과의 약속〉 이후 4년 1개월 만에 재회한다. 이외에도 문영남 작가의 작품이었던 〈조강지처 클럽〉, 〈왕가네 식구들〉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 김희정과 조미령은 〈으라차차 내 인생〉 이후 1년 6개월 만에 재회한다.

    ● 한기웅, 김희정, 박형준은 〈비밀의 여자〉이후 7개월 만에 재회한다.

    ● 강석우와 김사권은 〈여름아 부탁해〉이후 4년 5개월 만에 재회한다.

    ● 백성현은 〈내 눈에 콩깍지〉[8]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며, 같은 작품 이후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함은정은 〈KBS 드라마 스페셜 - 그림자 고백〉 이후 3개월 만에 복귀하며, 〈속아도 꿈결〉 이후 2년 6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출연 작품으로는 〈속아도 꿈결〉 이후 복귀작이지만, OST 참여로 전전작인 〈금이야 옥이야〉의 메인 테마곡을 부르기도 했다.

    ● 오현경은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이후 1년 4개월 만에 복귀하며, 〈들국화〉 이후 30년 6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김희정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후 6개월 만에 복귀하며, 〈으라차차 내 인생〉 이후 1년 6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또한, 〈비밀의 남자〉부터 본 작품까지 매년 일일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 조미령은 〈하늘의 인연〉 이후 5개월 만에 복귀하며, 〈으라차차 내 인생〉 이후 1년 6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누가 뭐래도〉부터 네 작품 연속으로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윤다훈은 〈사랑의 꽈배기〉 이후 1년 10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한기웅은 〈비밀의 여자〉이후 7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배다빈은 〈현재는 아름다워〉이후 1년 6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강석우는 〈여름아 부탁해〉이후 4년 5개월 만에 복귀하며, 같은 작품 이후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박형준은 〈비밀의 여자〉이후 7개월 만에 복귀하며,〈내일도 맑음〉이후 5년 4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 김사권은 〈진짜가 나타났다!〉이후 6개월 만에 복귀하며, 〈여름아 부탁해〉이후 4년 5개월 만에 KBS 1TV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5.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4.01.11 -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도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드라마 줄거리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도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드

    2024년 3월부터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방송 횟수, 방송 날자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홍석구 연출, 김사경

    dukyong15.tistory.com

    2023.07.15 -  KBS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기본정보·출연·금이야 옥이야 후속드라마

     

    KBS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기본정보·출연·금이야옥이야 후속드라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KBS 1TV 금이야 옥이야 후속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를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2023년 9월 18일부터 금이야 옥이야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1 일일 드라마 '우당탕탕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