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도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드라마 줄거리

by DY매거진 2024. 1. 11.
반응형

 

2024년 3월부터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방송 횟수, 방송 날자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홍석구 연출, 김사경 극본의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수렁에 빠진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녀를 다시 일으켜 세우려는 프로듀서의 노력. 가족 갈등으로 혼란스러워지는 가족의 욕망과 복수를 통해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사랑과 정의를 회복하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1.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기본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가족, 드라마
    방송 날자 2024년 3월 23일 ~ 2024년 9월 22일 (예정)
    방송 시간 토-일 / 오후 08:25 ~ 09:25
    방송 불량 1시간 20분
    방송 횟수 50부작
    제작사 래몽래인
    채널 KBS 2TV
    제작진 연출 홍성구
    극본 김사경
    CP 이정미
    제작 김동래, 윤희경
    PD 홍은미, 석신호
    음악 최인희, 오혜주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外~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드라마 줄거리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줄거리

     

    하루아침에 재기 불능 시궁창 밑바닥으로 추락한 여배우와 그 여배우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혈기 왕성한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파란만장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로 홍성구 PD와 김사경 작가는 '하나뿐인 내편' 이후 5년 만에 재회한다. 홍석구 PD는 '오! 삼광빌라!' 이후 3년 만에 복귀하며, '오! 삼광빌라!',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3번째로 KBS 2TV 주말 드라마를 연출한다. 김사경 작가는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며, '신사와 아가씨',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3번째로 KBS 2TV 주말 드라마를 집필한다.

     

    3.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등장인물

    1) 주요 인물

    배우 지현우

    고필승 역 / 배우 지현우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여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려는 PD

     

    배우 임수향

    박도라 역 / 배우 임수향

    사고의 영향으로 기억상실증이 걸린 하영으로 인해 재기 불능으로 떨어진 여자.

     

    배우 고윤

    공진단 역  /배우 고윤

    재벌집 둘째이자 주인공 박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투자사의 대표.

     

    2) 주변 인물

    배역? / 배우 정재순

    배역? / 배우 이정기

    배역? / 배우 전광렬

    배역? / 배우 박상원

    배역? / 배우 차화연

    배역? / 배우 이일화

    배역? / 배우 윤유선

    배역? / 배우 이영은

     

    4.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배우 관련

    ▶김사경 작가, 지현우, 차화연, 이일화는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재회한다.

    ▶홍석구 PD, 김사경 작가, 정재순, 차화연, 박상원은 〈하나뿐인 내편〉 이후 5년 만에 재회한다.

    ▶김사경 작가, 임수향, 이일화는 〈불어라 미풍아〉 이후 7년 1개월 만에 재회한다.

    ▶고윤과 윤유선은 〈부잣집 아들〉 이후 5년 5개월 만에 재회한다.

    ▶이영은과 차화연은 〈결혼의 꼼수〉 이후 11년 10개월 만에 재회한다.

    ▶차화연과 이일화는 〈야왕〉, 〈가족의 비밀〉,〈신사와 아가씨〉 이후 무려 4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차화연과 윤유선은 MBC 주말드라마〈엄마〉 이후 8년 1개월 만에 재회한다.

    ▶박상원과 이일화는 〈황금 물고기〉 이후 13년 5개월 만에 재회한다.

    ▶전작이 KBS 2TV 주말 드라마인 배우가 다수 있다. 전작인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제외하고, 〈신사와 아가씨〉 종영 이후 작품에 본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한 명씩은 출연했었다.

    ⊙〈현재는 아름다워〉 : 박상원

    ⊙ 〈삼남매가 용감하게〉 : 정재순

    ⊙ 〈진짜가 나타났다!〉 : 차화연

     

    ▶지현우는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며,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연속으로 김사경 작가와 호흡을 맞춘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특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PD 역할을 맡은 적이 있는데, 18년 4개월 만에 다시 PD 역할을 맡는다.

     

    ▶임수향은 〈꼭두의 계절〉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며, 〈불어라 미풍아〉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아이가 다섯〉 이후 8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고윤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이후 1년 2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이영은은 〈비밀의 집〉 이후 1년 5개월 만에 복귀하며, 〈걱정하지마〉, 〈미우나 고우나〉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16년 만에 재회하여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박상원은 〈현재는 아름다워〉 이후 1년 6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하나뿐인 내편〉, 〈현재는 아름다워〉에 이어 3번 연속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장미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홍석구 PD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차화연은 〈진짜가 나타났다!〉 이후 6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데뷔 후 5번째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나뿐인 내편〉 이후 홍석구 PD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특히 두 작품 간격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했었는데, 이번 작품은 두 작품 간격이 아닌 한 작품 이후 6개월 만에 바로 출연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출연한 KBS 2TV 주말 드라마는 진짜가 나타났다! 를 제외하고는 모두 시청률과 평가 등 흥행을 이어나갔는데, 이번 작품도 흥행작이 될지 주목된다.

     

    ▶이일화는 〈이브〉 이후 1년 8개월 만에 복귀하며, 〈불어라 미풍아〉,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정재순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후 1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경숙이 경숙아버지〉, 〈힘내요, 미스터 김!〉,〈하나뿐인 내편〉,〈오! 삼광빌라!〉 이후 홍석구 PD와 5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전광렬은 〈징크스의 연인〉이후 1년 7개월 만에 복귀하며, 〈남자는 외로워〉이후 2년 7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윤유선은 〈사냥개들〉 이후 9개월 만에 복귀하며, 홍석구 PD, 김사경 작가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참 좋은 시절〉 이후 9년 7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5.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3.01.11 -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23년 지상파 TV 주간 시청률을 정리해 받습니다!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23년 지상파 TV 주간 시청률을 정리해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23년 지상파 TV 주간 (2023.01.02(월) ~ 2023.01.08(일)) 시청률을 보기 좋게 정리해 받습니다. 2023년에도 지상파 TV에서 정말 다양한 장르의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