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드라마 남과 여, 기본정보·등장인물 동해x이설·몇부작·드라마 내용

by DY매거진 2023. 9. 18.
반응형

드라마 남과 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채널A 드라마 '남과 여' 기본정보 등장인물 동해·이설, 몇 부작, 드라마 내용 등을 포스팅해 드립니다.

 

목차

     

    채널A 드라마 '남과 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7년 동안 함께한 장기 커플이 한순간의 실수로 헤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1. 채널A 드라마 '남과 여' - 기본정보

    장르 로맨스
    방송 시간 2023년 하반기
    방송 기간 미정
    방송 횟수 미정
    제작사 스튜디오 고트, 더그레이트쇼
    채널 채널 A
    제작진 연출 이유연, 박상민
    극본 박상민
    출연 이동해, 이설 外~
    스트리밍 미정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채널A 드라마 '남과 여' - 드라마 내용

    드라마 남과 여 드라마 내용

    드라마 '남과  여'는 한순간의 실수로 이별을 하게 된 7년째 되는 커플이 사랑과 권태로움 속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떠나지 못하는 여자의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남과 여' (작가 혀노)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3. 채널A 드라마 '남과 여' - 등장인물

    1. 주요 인물

    배우 동해

    정현성 역 / 배우 이동해

    동해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야심 차게 론칭하며 고군분투하는 남자 정현성. 동해은 어려워진 사업으로 허송세월을 보내며 꿈도 사랑도 잃어가는 패션 디자이너 정현성 역을 맡았다.

     

    ▶ 배우 동해

    -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SUPER JUNIOR)의 멤버이며, 리드댄서, 리드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으며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화려한 도전, 판다양과 도전, 판다양과 고슴도치, 신의 퀴즈 시즌4, 오 영심이 등에 출연했다.

     

    배우 이설

    한성옥 역 / 배우 이설

    이설은 현성과 7년째 연애 중인 주얼리 디자이너 한성옥 역. 이설은 현성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어려워지자 회사에 취업해 돈을 보태며 지쳐가는 주얼리 디자이너 한성옥 역을 맡았다.

     

    ▶ 배우 이설

    - 배우 이설은 2016년 박재범, 가린의 뮤직비디오 CITY BREEZE 데뷔했다. 같은 해 호란의 뮤직비디오 '엘리스'에도 출연했으며 대중에게 알려진 작품은 2018년 KBS에서 방연 한 추석특집극 '옥란면옥'이다.

     

    2. 주변 인물

    배우 박정화

    류은정 역 / 배우 박정화

    스포츠 의류 모델이자 소셜 인플루언서 성옥의 가장 친한 친구. 류은정은 솔직하고 행동 지향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당당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 배우 박정화

    - 가수 겸 배우 EXID의 막내이자 비주얼 담당, 박정화는 2004년 SBS 드라마 '아내의 반란'으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2012년 2월 16일 EXID 싱글 1집 HOLLA로 가수로 데뷔했다. 박정화는 멤버들 사이에 별명은 하루종일 쫑알쫑알거린다고 '쫑쫑이'와 스스로 매를 번다는 해서 '매벌이'이다.

     

    배우 김현목

    김형섭 역 / 배우 김현목

    딤섬 프랜차이즈 시장의 아들인 현성의 친구. 부유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미래에 대한 고민이 없고 여유로운 성격을 자랑한다.

     

    ▶ 배우 김현목

    - 배우 김현목은 2015년 뮤지컬 '꽃신'으로 데뷔했다. 유튜브 또는 네이버 TV의 웹드라마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로도 각종 웹드라마나 독립영화에서 꾸준히 활약 중인 배우이다.

     

    배우 백수희

    윤유주 역 / 배우 백수희

    안시우의 전 여자친구. 목표를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허투루 쓰지 않고 연애에 현실적인 인물인 윤유주 역으로 자기 이야기를 내뱉기보단 들어주는  게 익숙한지만, 마음 한쪽에는 사랑받고 자라지 못했다는 외로움이 있어 연애에서는 기댈만한 사람을 원하는 인물이다.

     

    ▶ 배우 벡수희

    - 2015년 3월 25일 영화 스몰로 데뷔했다. 영하 마네킹, 스몰, 광대들: 풍문조작단, 뜨거운 피, 모퉁이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는 하이스쿨 러브온, 멜로가 체질, 영혼수선공, 쌍갑포차, 우리, 사랑했을까, 대행사 등에 출연했다.

     

    배우 윤예주

    김혜령 역 / 배우 윤예주

    유치원 교사. 김혜령은 유치원 교사이자 모든 일에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선경이 매력적인 분이기 메이커인 인물이다.

     

    ▶ 배우 윤예주

    - 배우 윤예주는 2014년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로 데뷔했으며 섬세한 감정선과 특유의 맑고 깊은 눈망울이 인상적이다. 배우 활동으로는 2014년 SBS드라마 '엘젤아이즈'에서 박혜주 역으로 데뷔를 했고, 2020년 KBS 드라마 어서 와(드라마)에서 TV 첫 주연 은지은 역을 맡았다.  2022년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주연 유슬 역으로 활동 중이다.

     

    4. 혀노 작가의 웹툰 -  남과 여

    웹툰 남과 여 작가 혀노

    장르 로맨스
    작가 혀노 (정현호)
    연재처 - 네이버 웹툰
    - 네이버 시리즈
    연재 기간 2014. 08. 19. ~ 2015. 09. 18
    연재 주기 매주 토
    이용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남과 여'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했었던 완결 웹툰이다. 죽음에 관하여 네가 없는 세상의 그림 작가 혀노의 솔로 데뷔작으로 솔직한 20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웹툰이다.

     

    ▶ 웹툰 작가 혀노

    - 혀노 (본명 정현호) 2012년 웹툰 '죽음에 관하여'로 데뷔했으며 혀노의 작품으로 죽음에 관하여, 네가 없는 세상, 남과 여, 별이삼샵 등의 작품이 있다. 웹툰 작가 혀노는 "만화가를 꿈꾸는 친구들, 돈을 못 벌 같아서 다른 직업 선택하지 않았으며 좋겠다는 바람과 돈을 적게 벌어서 걱정인 게 아니라 인기를 못 받을까 봐 걱정해야 하는 것이 맞는 거 아닌가" 인터부를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