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모델 강하빈(하짱) 선유도공원 촬영회 (6월 30일 토요일)

by DY매거진 2018. 6. 12.
반응형

모델 강하빈(하짱) 선유도공원 촬영회 (6월30일 토요일)

레이싱모델 강하빈 촬영회

 

모델 : 강하빈

 

날자 :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시간 : 오후 3시~ 6시까지 (3시간)

 

장소 : 선유도공원 (카페테리아 나루) 지도 참조

 

모델 강하빈(하짱) 선유도공원 촬영회모델 강하빈(하짱) 선유도공원 촬영회 (6월30일 토요일)

 

인원 : 5만원

 

회비 : 50,000원 (현장입금)

 

주최 : 산조아님 / 010-5330-8298 (진행)

 

모델 프로필 : 강하빈(하짱)

  

 

위 사진은 모델분께 받은 사진 입니다.


 == 주의사항 ==

===========================================================================================

- 촬영회에서 촬영하신 사진의 저작권은 회원님에게, 초상권은 모델에게 있으며, 업적인 용도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모델의 이미지가 손상될 우려가 있는 사진이나, 의도하지 않게 노출된 사진의 포스팅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의 포스팅은 순수 목적의 사진동호회 사이트와 개인사이트외에는 사진을 올리실 수 없습니다. 
- 모델 본명이나 연락처를 개인 혹은 다른 촬영회를 위해 물어보는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의 SNS나 메일주소등을 묻는 행위는 삼가바라며, 사진 전달은 촬영회 주최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촬영회에 참석하시는 작가 분들은 최소한 10분전에 도착하셔서 촬영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촬영회 예약취소 시 회비는 하루전날은 50% 반환/적립이 가능하며, 당일취소는 반환/적립되지 않습니다.

- 블로거 기타 사진 사이트 올리실때 꼭 DSLR포토클럽 주최라 명기하여 주십시오.

================================================================================================================== 

=== 참석자 === (조 구분 없음)

1.

2.

3.

4.

5.

6.


=== 대기자 ==

1.

 

촬영회 신청 : http://cafe.daum.net/windoos/Rhir/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