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비의 집에 놀러 오세요” 국내 최초 아트 하우스 콘서트 파티 개최

by DY매거진 2018. 5. 3.
반응형

519일 프라이빗 스튜디오 빌라빌라콜라문 연다, ‘빌라빌라 나이트개최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콘서트 브랜드 탄생, 솔비가 하면 다르다!

솔비,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아트아이콘정체성 오롯이 담은 특별한 240

정형화 된 콘서트 형식파괴 공연X퍼포먼스X전시X디제잉 파티까지

솔비 어떤 클라스도 구분 짓지 않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되길

마법 같은 공간 빌라빌라콜라에 많이 놀러오세요

 

솔비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공연을 연다.

솔비솔비 “어떤 ‘클라스’도 구분 짓지 않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되길

 

솔비는 오는 519일 오후 6시 프라이빗 스튜디오이자 생활공간인 빌라빌라콜라에서 국내 최초 아트 하우스 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What's your Class’를 개최한다. 가수이자 화가, 작가, 방송인 등 경계를 넘나들며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아티스트 솔비의 정체성을 오롯이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미술과 음악, 전시, 퍼포먼스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솔비의 아트 하우스 콘서트는 기획 단계부터 솔비만의 아이덴티티가 온전히 담긴,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콘서트 브랜드다. 정기적으로 개최해 솔비의 공연과 전시는 물론 가나 아틀리에 미술 작가들과 실력 있는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 19일 열리는 빌라빌라나이트가 환상적인 공연의 포문을 연다.

 

 

첫 번째 하우스 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What's your Class?’는 정형화 된 콘서트 형식을 파괴해 공연과 퍼포먼스, 전시까지 아트 융합의 장이 될 예정. ‘아트 아이콘솔비의 다채로운 예술 세계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솔비가 소개하는 아티스트, 뮤지션들의 전시, 공연, 디제잉 파티도 펼쳐진다.

 

아트 하우스 콘서트를 여는 장소 역시 특별하다. ‘말광량이 삐삐의 집 빌라빌레쿨레을 오마쥬 해 빌라빌라콜라로 이름 지은 프라이빗 스튜디오는 경계를 넘어 활약하는 솔비의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자 아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솔비의 정체성이 완성되는 공간이다. 밴드와 음향 시설도 갖춰 음악, 미술, 전시, 팟캐스트까지 솔비만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스튜디오로 MBC ‘발칙한 동거에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솔비는 첫 하우스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에 다양한 클라스의 사람들이 모이겠지만, ‘빌라빌라콜라에서 나이, 성별, 세대, 계급, 장르까지 어떤 클라스도 구분 짓지 않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마법 같은 공간 빌라빌라콜라에 많이 놀러오세요라고 초청했다.

 

 

한편, 솔비의 아트 하우스 콘서트-빌라빌라 나이트콘서트는 단독 판매되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