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JTBC 웹툰 드라마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조승우-한혜진-김성균-정문성

by DY매거진 2022. 10. 7.
반응형

JTBC 웹툰 드라마 '신성한 이혼'
▲JTBC 웹툰 드라마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조승우-한혜진-김성균-정문성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23년 상방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입니다.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한혜진이 복귀작으로 선택한 JTBC 드라마 '신상한 이혼' 은 이들의 험난한 이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JTBC 웹툰 원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 - 기본정보

제목 : 신성한 이혼
장르 : 법정, 휴먼, 멜로
방송예정 : 2023년 상반기
방송시간 :  미정
방송분량 : 60분
방송횟수 : 16부작
출연 :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미정

 

 

JTBC 웹툰 원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 - 제작 정보

제작사 :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
연출 : 이제훈
   이재훈 : (TV소설 [복희 누나](조연출), KBS2 월화 미니시리즈 [굿 닥터](조연출),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공동연출), KBS2 드라마스페셜 [원혼](연출), KBS2 수목 미니시리즈 [김과장](공동연출), KBS2 수목 미니시리즈 [오늘의 탐정](공동연출), KBS2 주말 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프로듀서), JTBC 수목 미니시리즈 [런 온](연출) 등 연출 )

극본 : 유영하
   유영아 : (영화 [소풍](각본&스텝), 영화 [1724 기방난동사건](각색&스텝), 영화 [웨딩드레스](각본&스텝), 영화 [코리아](각본&스텝), 영화 [타워](각색&스텝), 영화 [7번방의 선물](각색&스텝), 영화 [파파로티](각본&스텝), 영화 [스파이](각색&스텝), 영화 [노브레싱](각본&스텝), 영화 [열한시](각색&스텝), 영화 [캐치미](각색&스텝), 영화 [국가대표 2](각본&스텝), 영화 [형](각본&스텝),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각색&스텝), 영화 [너의 결혼식](각색&스텝), 영화 [82년생 김지영](각본&스텝),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각본&스텝), 드라마 [버디버디](공동집필), 드라마 [예쁜 남자](집필), 드라마 [딴따라](집필), 드라마 [남자친구](집필), 드라마 [서른, 아홉](집필), 저서 [파파로티](집필), 저서 [형](집필), 저서 [남자친구 1,2권](집필), 저서 [서른아홉 1,2권](집필) 등 집필 )

 

JTBC 웹툰 원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 - 시놉시스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

 

JTBC 웹툰 원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 - 등장인물 소개

✔️신성한 역 / 조승우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 피아노를 전공하고 독일에서 음대 교수로 지내다 어느 날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변호사가 되는 인물. 그중에서도 이혼 소송에 특화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데는 남다른 사연이 있다.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로트에 심취한 깡다구 센 변호사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된다.

 

✔️이서진 역 / 한혜진

기상캐스터 출신 라디오 DJ로 양육권 다툼으로 번진 이혼 소송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과 엮이기 시작하는 인물.

 

✔️장형근 역 / 김성균

신성한의 중학교 동창. 장형근은 무역 회사 상사맨으로 커리어를 쌓고 일찍 배필을 만나 결혼생활을 시작한 나름 성공적이고 안정된 삶을 살아온 인물이다. 하지만 불혹이 넘은 현재에는 변호사 친구의 사무실에서 사무장으로 재직, 평생 함께할 줄 알았던 아내와는 별거 상태다. 세상사 뜻대로 되지 않는 법을 터득한 마흔두 살 남자.

 

✔️장형근 역 / 김성균

신성한의 중학교 동창. 장형근은 무역 회사 상사맨으로 커리어를 쌓고 일찍 배필을 만나 결혼생활을 시작한 나름 성공적이고 안정된 삶을 살아온 인물이다. 하지만 불혹이 넘은 현재에는 변호사 친구의 사무실에서 사무장으로 재직, 평생 함께할 줄 알았던 아내와는 별거 상태다. 세상사 뜻대로 되지 않는 법을 터득한 마흔두 살 남자.

 

조승우는 극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아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한혜진 은 극 중 여주인공 이서진 역을 맡았다. 전직 기상캐스터 라디오 DJ로 이혼 소송으로 번진 이혼 소송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과 엮이기 시작한다. 조승우의 신성한 역 캐스팅 발표에 이어 한혜진의 여주인공 출연이 확정돼 두 배우가 완성할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한혜진 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이혼' 은 2023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