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드라마 별똥별 이성경 김영대 걸스데이 박소진 출연

by DY매거진 2022. 3. 10.
반응형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기본정보

제목 : 별똥별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 금, 토 드라마  / 오후 10:40~
방송 기간 : 2022년 4월~ (예정)
방송 횟수 : 16부작
출연 :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박소진, 이정신 外~
스트리밍 : TVING, : 라쿠텐 비키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제작정보

제작 : 스튜디오드랜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채널 : tvN
제작 : 박매희
연출 : 이수현 (그 남자의 기억법, 낮과 밤,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등을 공동 연출.)
극본 : 최영우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소개

스타 케어의 최전선에 있는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오한별과 그의 천적이자 완전무결 톱스타 공태성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주요인물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이성경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김영대

오한별 (배우: 이성경) :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남다른 언변술과 뛰어난 위기대응 능력을 가진 인물이다. 탁월한 후킹(Hooking) 능력으로 홍보,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업계를 주름잡는다.

 

공태성 (배우: 김영대) : 매니지먼트 간판스타

천사같이 환한 미소와 법 없이도 살 것 같은 공손하고 바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톱스타 캐릭터다. 그 이면에는 승부욕 넘치는 '욱의 화신'이 자리 잡고 있다.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윤종훈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김윤혜

강유성 (배우: 윤종훈) : 매니지먼트 팀장 공태성의 친한 형이자 그의 매니저.

공태성의 친한 형이자 그의 매니저. 배우로 착각할 만한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매너, 스마트함을 겸비한 매니지먼트 팀장.

 

박호영 (배우: 김윤혜) : 엔터테인먼트 팀장이자 매니저

엔터테인먼트 팀장이자 매니저. 전직 태권도 선수와 경호원 출신으로 체육인다운 면모와 말투를 지니고 있다.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박소진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이정신

조기쁨 (배우: 박소진) : 연예부 기자

오한별의 절친이자 연예부 기자. 다소 냉소적인 성격을 지닌 팩트 폭격러.

 

도수혁 (배우: 이정신) : 엔터테인먼트 고문 변호사

엔터테인먼트 고문 변호사. 세련된 외모와 스타일의 소유자로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를 자랑한다.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주변인물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주변인물

최지훈 (하도권) - 스타포스 엔터테인먼트 이사.
한대수 (김대곤)
백다혜 (장희령) - 매니지먼트 소속 배우.
강시덕 (이승협) - 신인 배우. 국밥집에서 일하는 순박하고 성실한 청년이었으나, 매니지먼트사에 스카우트되면서 제2의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누가 봐도 뛰어난 외모를 소유하고 있지만 다소 사투리가 심하다.
변정열 (진호은)
윤재현 (신현승) - 일찍부터 배우를 꿈꿔온 스타포스 3년차 연습생으로, 데뷔 전부터 남친짤로 유명할 정도의 외모와 성실한 태도까지 겸비했다.
진유나 (이시우) - 신인 배우임에도 겸손함이라고는 없는 안하무인의 캐릭터지만 미워할 수 없는 인물이다.
김미녀 (정지안)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주변인물

채은수 (윤상정)
홍보인 (권한솔) - 스타포스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의 막내로, 생각이 도통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이름에서부터 홍보팀의 피가 흐르지만, 아직은 어리바리한 실수투성이 신입 사원이다.
강민규 (이한익)
권명희 (소희정) - 공태성의 집을 책임지는 가사도우미. 다정하고 포근한 성품의 소유자로, 까탈스러운 공태성의 마음에 쏙 드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박한석 (유건우)
배역미정(허규)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특별출연

은시우 (최지우) - 90년대를 대표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톱스타. 

아시아 배우 최초로 ‘프랑스 노블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전설의 여배우’로 불리는 인물이다.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 - 대본 리딩 현장

2022년 4월부터 배드 앤 크레이지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금토 드라마다. 김영대, 윤종훈, 하도권은 펜트하우스 III 이후 7개월 만에 재회하고, 이수현 PD와 윤종훈은 그 남자의 기억법 이후 1년 11개월 만에 재회한다. 이시우와 신현승은 오늘부터 계약연애 이후 또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