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설 연휴 볼만한 영화 Top 15

by DY매거진 2022. 1. 28.
반응형

설 연휴 볼만한 영화 Top 15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설 연휴에 볼만한 영화 Top 15 포스팅해 봅니다.

 

 

영화 : 해적: 도깨비 깃발
장르 : 모험, 액션, 코미디
출연 :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外~

영화 : 해적: 도깨비 깃발

줄거리 : “가자, 보물 찾으러!”
자칭 고려 제일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강하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  한 배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이들이지만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항해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왜구선을 소탕하던 이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적 인생에 다시없을 최대 규모의 보물을 찾아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라진 보물을 노리는 건 이들뿐만이 아니었으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 지 않는 역적 ‘부흥수’(권상우) 또한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드는데...! 해적과 의적, 그리고 역적  사라진 보물! 찾는 자가 주인이다!


영화 : 킹메이커
장르 : 드라마
출연 :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外~

영화 : 킹메이커

줄거리 : 세상 바뀌는 꼴 좀 보고 싶습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 앞에  그와 뜻을 함께하고자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찾아온다. 열세인 상황 속에서 서창대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선거 전략을 펼치고 ‘김운범’은 선거에 연이어 승리하며, 당을 대표하는 대통령 후보까지 올라서게 된다. 대통령 선거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되고 그들은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그러던 중 ‘김운범’ 자택에 폭발물이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용의자 로 ‘서창대’가 지목되면서 둘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치열한 선거판,  그 중심에 있던 두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장르 : 액션, 모험, SF
출연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존 파브로, 제이콥 배, 마리사 토메이 外~

영화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줄거리 :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영화 : 씽2게더
장르 : 애니메이션
출연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워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外~

영화 : 씽2게더

줄거리 : 전 세계가 주목한 스테이지! 함께 도전할 준비됐지?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영화 : 특송
장르 : 범죄, 액션
출연 :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外~

영화 : 특송

줄거리 :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깃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NO브레이크! FULL엑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온다!


영화 어나더 라운드
장르 : 드라마
출연 : 매즈 미켈슨, 토머스 보 라센, 라르스 란데 外~

영화 : 어나더 라운드

줄거리 : 혈중 알코올 농도 0.05%로 일상이 달라진다
각각 역사, 체육, 음악, 심리학을 가르치는 같은 고등학교 교사 니콜라이, 마르틴, 페테르, 톰뮈는 의욕 없는 학생들을 상대하며 열정마저 사라지고 매일이 우울하기만 하다. 니콜라이의 40번째 생일 축하 자리에서 “인간에게 결핍된 혈중 알코올 농도 0.05%를 유지하면 적당히 창의적이고 활발해진다”는 흥미로운 가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르틴이 실험에 들어간다. 인기 없던 수업에 웃음이 넘치고 가족들과의 관계에도 활기가 생긴 마르틴의 후일담에 친구들 모두 동참하면서 두 가지 조건을 정한다. [언제나 최소 0.05%의 혈중 알코올 농도 유지할 것! 밤 8시 이후엔 술에 손대지 않을 것!] 지루한 교사, 매력 없는 남편, 따분한 아빠, 최적의 직업적, 사회적 성과를 위해 점차 알코올 농도를 올리며 실험은 계속되는데… 과연 술은 인간을 더 나은 상태로 만들 수 있을지, 도전의 결말은?!


영화 : 경관의 피
장르 : 범죄, 드라마
출연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 外~

영화 : 경관의 피

줄거리 : 경찰의 기준이 뒤집어진다!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고 고급 빌라, 명품 슈트, 외제차를 타며 범죄자들을 수사해온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의 팀에  어느 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 경찰 민재(최우식)가 투입된다. 강윤이 특별한 수사 방식을 오픈하며 점차 가까워진 두 사람이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강윤은 민재 자신의 뒤를 파는 두더지, 즉 언더커버 경찰임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영화 : 하우스 오브 구찌
장르 : 스릴러, 드라마, 범죄
출연 :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 자레드 레토, 제이미 아이, 알 파치노 外~

영화 : 하우스 오브 구찌

줄거리 : “죽여서라도 갖고 싶은 그 이름”
처음부터 사랑에 빠졌던 그 이름 구찌  내 것이 될수록 더욱 갖고 싶었던 이름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었던 그 이름  구찌를 갖기 위해 구찌를 죽이기로 했다.


영화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장르 : 액션
출연 : 랄즈 파인즈, 헤리스 딕킨스, 리스 이판, 젬마 아터론, 디몬 하운수 外~

영화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줄거리 :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광기의 시대.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그가 비밀리에 운영 중인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최초 미션이 시작된다! 베일에 감춰졌던 킹스맨의 탄생을 목격하라!


영화 :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장르 : 공연 실황
출연 : 장민호

영화 :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줄거리 : 노래, 댄스, 예능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트로트 꽃사슴으로 불리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실황과 무대 밖 미공개 영상  그리고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담은 콘서트 무비..


영화 : 드라이브 마이 카
장르 : 드라마
출연 : 니시지마 히데토시, 오카다 마사키, 키리시마 레이카, 박유림 外~

영화 : 드라이브 마이 카

줄거리 : 누가 봐도 아름다운 부부 가후쿠와 오토.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가후쿠는 이유를 묻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아내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2년 후 히로시마의 연극제에 초청되어 작품의 연출을 하게 된 가후쿠.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를 만나게 된다. 말없이 묵묵히 가후쿠의 차를 운전하는 미사키와 오래된 습관인 아내가 녹음한 테이프를 들으며 대사를 연습하는 가후쿠. 조용한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서로가 과거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눈 덮인 홋카이도에서 내면에 깊숙이 자리 잡은 서로의 슬픔을 들여다보게 되는데…


영화 : 투모로우 아포칼립스
장르 : 모험, 드라마
출연 : 조엘 버티, 제니퍼 리 위긴스

영화 : 투모로우 아포칼립스

줄거리 : 북반구에 대규모 빙하가 흘러들며 강력한 대규모 폭풍을 동반한 이상 기후가 지구 전역을 덮치며 인류는 대재앙을 맞을 위기에 처한다. 부부이자 과학자인 마크와 헬렌은 눈사태로 어느 지역대학에 갇혀있는 딸 브리와 그녀의 남자 친구 타일러를 구하러 폭풍 위험 제대로 떠난다. 역경 끝에 가족은 가까스로 만나지만 타일러는 강도들과 맞서다 목숨을 잃고 만다. 결국 마크 가족은 벙커에 숨는 대신 온 인류를 구하기 위해 폭풍 양상을 조사하고 자료를 수집해 군에 전송하는 데 성공한다.


영화 : 청춘적니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출연 : 굴초소, 장정의

영화 : 청춘적니

줄거리 : "내 모든 걸 걸게, 널 위해서"
17살, 빈 교실에서 우연히 마주친 '링이야오'에게 첫눈에 반한 '뤼친양'. 그의 순수한 고백에 '링이야오' 역시 호감을 느끼며 두 사람은 사랑을 쌓아 나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이 전부일 거라고 생각했던 10대와 달리 20대에 들어선 두 사람은 점차 현실적인 문제들로 지쳐가고, 마침내 두 사람이 사랑한 지 10년이 되는 날, '뤼친양'은 '링이야오'를 위해 운명적인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내 청춘 속 누구보다 빛났 너, 세상 끝에서 다시 함께하게 될 거야"


영화 :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출연 : 석승훈, 김용, 서정익, 박시윤

영화 :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줄거리 : 벽난로 속 타다 만 신문지, 떨어진 레몬 크림 케이크,
교도소 담장에서 발견된 의문의 천 조각... 19세기 런던! 날카로운 추리와 뛰어난 과학 지식을 겸비한 최고의 명탐정 ‘셜록 홈즈’는  부자들만 노리는 신출귀몰한 도둑 ‘화이트 스톰’을 체포한다. 4년 후, 출소가 얼마 남지 않은 ‘화이트 스톰’이 버나드 캐슬 교도소의 악당 ‘불곰’과의 대결 후  누구도 상상하지 못 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탈옥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는데…! 전설적인 대도둑 ‘화이트 스톰’을 잡기 위한 ‘셜록 홈즈’의 상상초월 과학 추리가 시작된다!


영화 : 프랑스
장르 : 드라마
출연 : 레아 세이주, 블랑쉬 가르딘, 벤자민 비올레이 外~

영화 : 프랑스

줄거리 : “진짜일까? 당신이 보는 나.”
24시간 뉴스채널 간판스타 ‘프랑스 드 뫼르’, 그녀가 있는 뉴스라는 논픽션의 세계에 픽션들이 넘쳐난다.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가? 그녀의 세계가 무너진다.

 

╂──Φ▶ ★- 2022년 1월 28일 DY-포토 매거진 -★ ◀Φ──╂

내일부터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과 다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가족 친지분들께 안부라도 전하시고

뜻깊은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임인년 (壬寅年)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Happy New Ye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