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등장인물+몇부작+방송예정+이요원+추자현

by DY매거진 2022. 1. 23.
반응형

그린 마더스 클럽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 기본정보
제목 : 그린 마더스 클럽
장르 : 위맨스, 스릴러, 피카레스코
방송 예정 : 2022년 4월 6일~2022년 5월 26일
몇 부작 : 16부작
출연 :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최덕문, 윤경호, 최재림, 임수형, 로이 外~
스트리밍 : TVING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 제작 정보
제작 : JTBC studios / (주) 메가폰
채널 : JTBC
연출 : 라하나
극본 : 신이원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 소개
엄마들의 진정한 워맨스 이야기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 주요 등장인물

 

 

은표 (이요원)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고학력 엄마. 미학을 전공한 프랑스 유학파 출신 엄마 은표는 새로 이사 온 교육특구 초등 커뮤니티에서 온갖 사건들을 겪으며 점점 변해간다.

 

춘희 (추자현)

학부모들 사이에서 미모로도 정보량으로도 서열 1위인 '최고 핵인싸' 엄마. 아이들은 명문대를 위해 엄마가 짜 놓은 틀에 갇혀 힘들어 하지만, 스스로를 두고 이 시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신 모성애의 상징'이라며 합리화한다.

 

진하 (김규리)
은표의 라이벌이자 옛 친구 '진하'로 분해, 비밀스럽고 매력적인 캐릭터. 진하는 타고난 우아함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여신'으로 불린다. 잘생긴 외국인 남편에 영재 아들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듯 보이지만 그 속사정은 베일에 싸여있다.

 

영미 (장혜진)
춘희의 앙숙이며 자칭 '깨어 있는 엄마' 영미는 자신은 다른 엄마들과 다르다는 묘한 우월의식을 즐기는 인물. 하지만 실상은 허울만 좋은 '스칸디맘'으로 자신의 콤플렉스로 인해 도덕적 올바름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윤주 (주민경)
은표의 사촌동생. '윤주'는 늘 밝고 웃는 얼굴이지만 아이 교육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뭐든 다 하는 '맹모'다. 아파트 단지 옆 빌라촌에 살면서 단지 내 정보의 핵심인 춘희와 친해지기 위해 비굴한 짓도 마다하지 않는다.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 주변 인물

 

 

주석 (최덕문)
춘희의 남편이자 마취과 의사. 모든 사람을 자신의 발아래로 보는 오만한 남자인 그는 사실 과외를 몇십 개나 받으며 의사로 만들어진 마마보이다.

만수 (윤경호)
윤주의 남편. 소심하고 수동적인 회사원인 만수는 퇴근 후 맥주와 함께 TV를 보는 게 유일한 낙인 인물이다. 아이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아내의 교육열을 버거워한다.

 

재웅 (최재림)
은표의 남편이자 경찰대 출신 강력반 형사. 눈치는 없지만 감정 표현에 솔직한 귀여운 구석이 있다. 하지만 일을 할 때만큼은 몰두해 날카로운 눈을 빛내는 표범 같은 남자다.

 

건우 (임수형)
영미의 남편. 한때 천재 영화감독으로 이름을 날렸지만 지금은 시나리오를 쓴답시고 방구석에만 박혀 있는 신세다. 오랫동안 풀리지 않는 일에 까칠함까지 업그레이드됐다.

 

루이 (로이)

진하의 남편이자 제약회사 GM. 그의 이국적인 분위기는 극 중 배우 뺨치는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한국계 프랑스인 로이와 똑 닮은 싱크로율을 예고한다.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헤진, 주민경이 리얼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함께 돌아올 JTBC 새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은 2022년 첫 방송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