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DC의 슈퍼히어로 '원더우먼 1984' 개봉 첫 주 예매율 1위

by DY매거진 2020. 12. 24.
반응형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4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도굴'은 누적 관객 148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오랜 기다림 끝에 극장에서 개봉하는 DC의 슈퍼히어로 '원더우먼 1984'가 개봉했다.

 

DC의 슈퍼히어로 '원더우먼 1984'

국내 최대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원더우먼 1984'가 예매율 75.6%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원더우먼 1984'는 놀라움이 가득한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멜로드라마 '조제'는 예매율 5.7%로 2위를 차지했다. 왕가위 감독의 멜로 명작 '화양연화'는 예매율 4.2%로 3위에 올랐다.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예매율 2.1%로 4위를 차지했고,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은 예매율 1.7%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100% 울프: 푸들이 될 수 없어'는 예매율 1.2%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 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3

원더우먼 1984

75.55%

2020. 12. 23

2

1

조제

5.71%

2020. 12. 10

3

NEW

화양연화

4.15%

2020. 12. 24

4

4

도굴

2.10%

2020. 11. 04

5

2

이웃사촌

1.65%

2020. 11. 24

6

NEW

100% 올프: 푸들이 될 수 없어

1.20%

2020. 12. 24

7

NEW

내 어깨 위 고양이, 밥2

0.95%

2020. 12. 24

8

NEW

썸머 85

0.91%

2020. 12. 24

9

NEW

러브 액츄얼리

0.81%

2020. 12. 20

10

7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0.75%

2020. 11. 12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피터 사스가드 주연의 '미스터 존스'가 개봉한다. '미스터 존스'는 히틀러를 인터뷰한 최초의 외신기자로 주목받은 기레스 존스가 런던, 모스크바, 우크라이나로 이어지는 취재 끝에 스탈린의 만행을 폭로한 탐사 실화 영화다. 그 외 로맨스 코미디 '마라가 큰 결정을 해야 해'가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 2: 패밀리가 떴다'가 개봉할 예정이다.

 

 

"최초 공개 다양한 영화 기사와 만나보세요~"

 

<워 위드 그랜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로버트 드니로 주연의 유쾌한 코미디 <워 위드 그랜파>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감독 : 팀 힐 | 출연 : 로버트 드니로, 우마 서먼, 오크스 페글리 외 | 제공 : ㈜티브이조선미디어렙 |
수입 :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 ㈜키다리이엔티 | 공동배급 : ㈜태양미디어그룹]

이번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유쾌하게!
매력 만점 캐릭터들이 전하는
Merry Christmas~♥

 

<워 위드 그랜파> 캐릭터 포스터 공개

마이웨이 직진 할아버지 ‘에드’와 사춘기 손자 ‘피터’가 하나뿐인 방을 사수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서로를 골탕 먹이는 유쾌한 전쟁을 담은 코미디 드라마 <워 위드 그랜파>가 2021년 1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등장과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은 로버트 드니로부터 우마 서먼, 그리고 귀염 뽀짝 한 오크스 페글리와 포피 가뇽까지 <워 위드 그랜파>의 주역들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인사를 담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전한다. 먼저, 산타 모자를 쓴 ‘에드’ 역의 로버트 드니로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어울리지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다. 진지한 표정과 ‘승부욕 가득 직진 마이웨이’라는 카피가 손자와 방 쟁탈전을 벌이는 ‘에드’의 모습을 예측케 한다. 다음으로 ‘허당 미 만렙’이라는 설명과 달리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장을 한 ‘샐리’ 역의 우마 서먼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 끈다. 

 

맡는 역할마다 미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던 우마 서먼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유쾌한 에피소드를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내공 빵점 사춘기’의 ‘피터’ 역의 오크스 페글리와 ‘눈치 제로 귀요미 요정’ 다운 면모를 선보이는 귀여움 가득한 ‘제니’ 역의 포피 가뇽까지, 제각기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할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기대케 한다. <워 위드 그랜파>가 전할 유쾌한 웃음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워 위드 그랜파>는 지난 해외 개봉 직후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 뜨거운 열기로 장기 흥행을 잇고 있는 작품. 아카데미상 2관왕, 골든글러브 2관왕에 빛나는 연기계의 대부 로버트 드니로가 연기 인생 역사상 가장 쪼잔하고 유치한 쫌생이 할아버지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할리우드 대표 배우 우마 서먼, 크리스토퍼 월켄, 라이징 스타 오크스 페글리와 엔터테이너 배우들이 총출동해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해외 언론과 평단은 “노련한 배우진의 화기애애한 앙상블”(CNN), “영화의 중심을 잡는 로버트 드니로, 빵 터지는 연기를 펼치는 크리스토퍼 월켄”(The New York Times), “거부할 수 없는 만큼 웃기다!”(The Boston Globe), ”할아버지 군단의 빵빵 터지는 웃음과 케미스트리!”(The Hollywood Reporter), “예상치 못하게 곳곳에서 터지는 웃음”(The Wrap) 등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든 유쾌한 웰메이드를 향한 호평을 아끼지 않으며 ‘그랜파 붐’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에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까지, 올겨울 모두를 사로잡을 코미디 드라마 <워 위드 그랜파>는 오는 1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뱅가드> 글로벌 액션 스틸 공개

 

성룡과 당계례 감독의 9번째 작품 <뱅가드>가 이국적 분위기의 역대급 스케일을 포착한 글로벌 액션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당계례│출연: 성룡, 양양│개봉: 2020년 12월 30일]

런던, 두바이, 인도, 잠비아 등 전 세계 5개국 9개 도시 로케이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골드 카들의 쫓고 쫓기는 추격신!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의 글로벌 액션 스틸 대공개!

 

<뱅가드> 글로벌 액션 스틸 공개

대규모 스케일의 액션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은 <뱅가드>가 글로벌 액션 스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뱅가드>는 국제 민간 경호업체 ‘뱅가드’가 범죄 조직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무고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펼치는 글로벌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틸 4종 중 먼저, 범죄 조직에 인질로 잡힌 팀원을 구하려 위험을 무릅쓰고 적진에 잠입하는 ‘탕환팅’(성룡)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터번을 두르고 낙타로 이동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통해 글로벌 액션 블록버스터에 걸맞게 다양한 문화를 담아낸 것. 영화 속 무고한 사람들의 희생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뱅가드 팀의 수장으로 분한 성룡은 <뱅가드>에 그간 쌓아온 모든 액션 연기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부었다. 

 

무자비한 총격 신부터 고강도 격투까지 직접 소화한 성룡은 명불허전 세계적인 액션 배우의 저력을 보여준다. 성룡과 함께 최고의 액션 케미를 선보일 배우 양양의 활약도 기대가 크다. 작전의 최전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레이 전위’ 역을 맡은 중화권 대표 배우 양양은 성룡에게 직접 무술 테크닉을 배우고 연습하며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양양은 유적지에서 촬영해야 하는 현장의 특성상 크레인이나 와이어를 사용할 수 없었기에 맨몸으로 액션에 임하며 부상 투혼을 펼치기도 했다. 이처럼 배우들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탄생한 액션신뿐 아니라 관객들을 설레게 할 또 하나의 즐거움은 바로 금으로 뒤덮인 스포츠카를 비롯한 다양한 차종이 두바이 도심에서 벌이는 카체이싱이다. 

 

창문과 바퀴까지 모두 방탄으로 특수 제작된 골드 카들이 줄지어 쫓고 쫓기는 스펙터클한 이 장면에서 당계례 감독만의 숨 막히는 연출력이 빛을 발한다. 1대당 1억 달러가 넘는 7대의 골드 카를 이용해 대량 살상 무기를 구매하려는 범죄 조직을 막아야 하는 팀 뱅가드는 과연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영화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2020년 연말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글로벌 액션 블록버스터 <뱅가드>는 12월 30일 개봉한다.


<굿바이> 리뷰 예고편 공개

 

2020년 연말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물해 줄 영화 <굿바이>가 예스24를 통해 찬사가 가득 담긴 리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타키타 요지로ㅣ출연: 모토키 마사히로, 히로스에 료코, 야마자키 츠토무 | 개봉: 2020년 12월 31일 | 수입/제공: ㈜에이원엔터테인먼트ㅣ 배급/공동제공: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훌륭한 각본, 풍부한 캐릭터, 최고의 연기!”_USA TODAY
“재미와 감동 모두 갖춘 높은 완성도!”_THE HOLLYWOOD REPORTER
“세 번을 봐도 세 번 다 울게 되는 영화!” _네이버 5k82****
따뜻한 위로와 감동 선사할 선물 같은 영화로 평단&관객 모두 찬사!

 

<굿바이> 리뷰 예고편 공개

어쩌다 장례지도사가 된 ‘다이고’가 떠나는 사람들과 남겨진 우리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굿바이>가 예스24를 통해 리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제81회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굿바이>는 장례지도사라는 신선한 소재로 인생에서 마지막 순간으로 여겨지는 ‘죽음’에 대해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따뜻하게 풀어내 진한 여운을 안겨주는 힐링 무비다.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앞서 <굿바이>를 만났던 해외 언론들과 관객들의 호평이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감동과 온기가 전해지는 장면들과 함께 “정교하고 우아하게 다가온다”(NPR), “재미와 감동 모두 갖춘 높은 완성도! 존경받을 만한 작품!”(THE HOLLYWOORD REPORTER), “훌륭한 각본, 풍부한 캐릭터, 최고의 연기!”(USA TODAY) 등의 언론 리뷰와 “만남보다 중요한 이별. 하지만 늘 간과되는 그 중요성에 관한 울림!”(왓챠 장**), “나이와 함께 성숙해진다. 

 

죽기 전에도 다시 볼 영화!”(네이버 dusk****), “세 번을 봐도 세 번 다 울게 되는 영화! 마지막 감동은 치명적이다”(네이버 5k82****)라는 관객들의 진심 어린 리뷰들이 <굿바이>가 전하는 감동과 위로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평단의 극찬과 관객들의 진심이 가득 담긴 리뷰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굿바이>는 오는 12월 31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