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영화 도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등극

by DY매거진 2020. 11. 4.
반응형

2020 범죄오락무비 '도굴'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성동일, 김희원 주연의 '담보'는 누적 관객 166만을 기록했으며, 이번 주는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주연의 '도굴'이 개봉했습니다.

 

국내 최대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도굴'이 예매율 52.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주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 오락영화입니다. 기업의 비리를 파헤치눈 말단 사원들의 이야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28.1%로 2위를 차지했고, 콘서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예매율 2.8%로 3위에 올랐습니다.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메로 영화 '노트북'은 예매율 2.4%로 4위를 차지했고,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예매율 1.9%로 4위에 올랐습니다. 푹 발적인 에너지의 음악영화 '위플래쉬'는 예매율 1.3%로 1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NEW 도굴 52.81% 2020년 11월 04일
2 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28.07% 2020년 10월 21일
3 2 미스터 트롯: 더 무비 2.80% 2020년 10월 22일
4 NEW 노트북 2.40% 2020년 11월 04일
5 5 담보 1.90% 2020년 09월 29일
6 3 위플래쉬 1.27% 2020년 10월 28일
7 9 테넷 1.14% 2020년 08월 26일
8 8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0.99% 2020년 10월 22일
9 6 테슬라 0.85% 2020년 10월 28일
10 NEW 부활: 그 증거 0.43% 2020년 10월 08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김혜수, 이정은 주연의 '내가 죽던 날'이 개봉한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영화다. 그 외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국장판 바이올렛'이 개봉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 기사와 최초 공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이웃사촌, 담벼락 사이 피어나는 웃음과 감동!

 

<7번방의 선물> 감독과 제작진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영화 <이웃사촌>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제작진, 담벼락 사이 피어나는 웃음과 감동! 
낮에는 친근한 이웃집, 밤에는 수상한 도청팀! 적인가? 이웃인가?!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연기 달인 4인방 총출동! 1차 포스터 공개!

영화 이웃사촌

영화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1,280만 명 관객을 울리고 웃긴 2013년 최고 흥행작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한 신작 영화 <이웃사촌>이 1차 예고편에 이어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이웃사촌> 1차 포스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 달인들이 모두 등장한다.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이 이웃집 담벼락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을 보여주는 가운데, 적인가? 이웃인가? 라는 이들의 대치 구도를 담은 카피는 이들의 관계를 한눈에 보여준다. 

 

낮에는 친절한 이웃집으로 소통하며 밤이 되면 자택격리 이웃집 가족을 도청해야 하는 도청팀의 본업에 충실히 임하는 이들의 예측불허 자택격리 스토리는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공감과 교감,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이웃사촌>은 영화 <7번 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제작진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재심>, <히말라야>의 흥행 배우 정우가 합류했다.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연기 배우들인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이유비, 조현철, 김선경, 염혜란, 지승현 등이 대거 출연해 특별한 이웃집 연기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이웃사촌>은 11월, 극장에 <7번방의 선물>을 잇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마리 퀴리,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 공개

 

새로운 세상을 만든 천재 과학자 ‘마리 퀴리’의 진짜 이야기로 걸작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마리 퀴리>가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감독: 마르잔 사트라피 |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샘 라일리, 안야 테일러 조이 | 수입: ㈜엔케이 콘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당신이 몰랐던 빛나는 도전과 숨겨진 이야기”
놓쳐서는 안 될 이유를 가득 담은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 최초 공개!

영화 마리 퀴리

1898년 새로운 원소 발견, 1903년 여성 최초 노벨상 수상, 1911년 세계 최초 노벨상 2회 수상, 새로운 세상을 만든 천재 과학자 ‘마리 퀴리’(로자먼드 파이크)의 빛나는 도전과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마리 퀴리>가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독보적 매력 포인트가 담긴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는 실험실에서 두 눈을 반짝이며 집중하고 있는 ‘마리 퀴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실험 도구를 펼쳐 놓고 몰두하는 모습이 새로운 세상을 만든 천재 과학자의 뜨거운 열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것. 여기에 ‘당신이 몰랐던 빛나는 도전과 숨겨진 이야기’라는 카피는 익히 알려진 과학자의 모습뿐만 아니라, 남다른 도전 정신과 진심을 다해 삶과 일을 사랑한 ‘마리 퀴리’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극장 관람 욕구를 고양시키는 영화의 매력 포인트도 가득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천재 과학자 ‘마리 퀴리’의 위대한 발견과 그 이면에 담긴 진짜 이야기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실존 인물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로자먼드 파이크의 눈부신 열연은 그 이름만으로도 믿음을 전한다. <레미제라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의 워킹타이틀 제작은 실화와 시대극에 대한 신뢰를 더하며 높은 완성도를 예상케 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벨에포크 시대 파리를 완벽하게 재현한 프로덕션은 다양한 볼거리와 남다른 몰입도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화의 매력을 가득 담은 ‘all about 마리 퀴리’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걸작의 탄생을 예고하는 <마리 퀴리>는 11월 18일 개봉한다.


프리키 데스데이, 돌아버린 바디체인지!

 

대한민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한국 타이틀을 결정짓고 11월 25일 개봉을 확정한 <프리키 데스데이>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l 감독: 크리스토퍼 랜던 l 출연: 빈스 본, 캐서린 뉴튼 | 개봉: 2020년 11월 25일]
블룸하우스가 낳은 괴물 <해피 데스데이> 감독! 더 돌아버린 컨셉으로 컴백!
존재감 제로 고딩과 중년 싸이코 살인마의 예측불가 바디체인지!
<프리키 데스데이> 11월 25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화제!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

더 세게 돌아온 <해피 데스데이> 감독의 두 번째 호러테이닝 무비 <프리키 데스데이>가 11월 2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프리키 데스데이>는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존재감 제로 고딩 ‘밀리’(캐서린 뉴튼)와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빈스 본)의 돌아버린 바디체인지 컨셉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겉으로 보기엔 고딩 ‘밀리’지만, 피 묻은 칼을 든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과 칼에 비친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가 핸드폰을 든 채 놀란 얼굴은 180도 달라진 캐릭터 반전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존재감 제로 고딩 X 싸이고 살인마 돌아버린 바디체인지’ 카피는 지금껏 듣도보도 못한 바디체인지 스토리와 한 치 앞도 예상하기 어려운 후진 없는 공포를 예고한다. 또한,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컨셉으로 블룸하우스가 낳은 괴물로 불리며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선보일 더욱 신박한 스토리와 캐릭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키 데스데이>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랜던은 <해피 데스데이>를 통해 북미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제작비 대비 26배 이상의 글로벌 수익을 기록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어, 신작 <프리키 데스데이> 역시 2020년 블룸하우스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할리우드 스타 빈스 본이 고딩으로 바디체인지 된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 역을 맡아 후진 없는 공포부터 반전 코믹 캐릭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더 소사이어티]에서 ‘앨리 프레스맨’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은 캐서린 뉴튼이 ‘싸이코 살인마’와 바디체인지 되는 고딩 ‘밀리’ 역을 맡아 하이틴부터 공포까지 극과 극 장르를 오가는 매력적인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20년 블룸하우스 최고 기대작 <프리키 데스데이>는 11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