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루갈’ 최진혁, 아르고스 박성웅-한지완과 ‘전쟁’ vs ‘계약’

by DY매거진 2020. 4. 12.
반응형

‘루갈’ 행동 대장 최진혁, 아르고스 박성웅-한지완에 정면 돌파!‘루갈’ 행동 대장 최진혁, 아르고스 박성웅-한지완에 정면 돌파!


‘루갈’ 최진혁이 아르고스에 정면 돌파를 시작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루갈’(연출 강철우/극본 도현/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5회에서 강기범(최진혁 분)은 아르고스 세력과의 만남과 추적을 이어가며 본격적으로 정면 승부에 돌입하기 시작했다. 강기범은 우선 아르고스에 정보원을 심어놓기 위해 이전의 사례를 핑계로 최예원(한지완 분)에게 접근했다. 최예원의 의심을 가까스로 넘긴 강기범은 ‘껀 바이 껀’으로 최예원을 돕게 되었다.


이후 강기범은 루갈 팀과 함께 실종된 재즈팀 이재한(동현배 분)을 찾아 구출하고 빠르게 공장을 탈출했다. 설민준(김다현 분) 역시 공장 안에 갇혀 있을 것이라 생각한 강기범은 인공 눈을 이용하여 설민준을 추적했다. 그 과정에서 황득구(박성웅 분)의 개인 공간을 알아낸 강기범은 바로 황득구를 찾아 나섰다.




‘루갈’ 최진혁, ‘전쟁’ 박성웅 vs ‘보디가드’ 한지완…아르고스‘루갈’ 최진혁, ‘전쟁’ 박성웅 vs ‘보디가드’ 한지완…아르고스


강기범은 아르고스와 경찰을 동일시하며 비논리적인 설득을 퍼붓는 황득구를 잡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강기범은 예상치 못하게 등장한 설민준을 먼저 해치워야 했다. 더불어 화면에 갑자기 나타난 아르고스에 납치된 피해자들을 본 강기범은 황득구 체포와 피해자 구출 미션을 모두 성공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


이날 방송에서 최진혁은 한지완에게는 든든한 보디가드로, 박성웅에게는 체포와 구출 두 가지를 다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밝혀 긴장감이 흐르는 틈에도 여유를 놓치지 않는 퍼펙트한 히어로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최진혁의 아르고스 ‘정면 돌파’가 시작된 OCN 오리지널 ‘루갈’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문화+연예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