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 '11일 토요일 광화문 콘코디언 빌딩에서 개최'

by DY매거진 2020. 1. 10.
반응형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요가, 필라테스, 명상, 테라피, 댄스 등 3개의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총 18개의 웰니스 클래스

요가를 중심으로 한 세계적인 웰니스 이벤트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이 내일, 11일 토요일 광화문 콘코디언 빌딩에서 개최한다. 원더러스트는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캐나다, 스페인 등 전 세계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이번이 두 번째 개최다.

 

국내에서는 아직 2회째를 맞이했음에도 불구하고, 상세 프로그램 공개 전 최대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 블라인드 티켓은 단 3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공식 티켓은 오픈 단 하루 만에 전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매진 후에도 티켓 구매에 대한 문의가 공식 SNS를 통해 빗발칠 정도로 원더러스트 코리아에 대한 높은 인기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엄청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은 도심 속 안락한 실내 공간에서 최고의 웰니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울을 한눈에 아울러 볼 수 있는 최고의 조망권을 가진 광화문 콘코디언 빌딩에서 개최한다. 또한 메인 스튜디오, 웰니스 스튜디오 1, 웰니스 스튜디오 2 총 3개의 스튜디오에서 아쉬탕가, 히말라야, 빈야사, 테라피, 복싱 요가 등 요가 클래스들을 중심으로, 크리스탈 싱잉볼 사운드 배스 명상, 서아프리카 댄스, 뮤직 필라테스, 댄스 카디오, 코어 트레이닝, 라이프 컬러링 등 총 18개의 다양한 클래스로 올 겨울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웰니스 데이(AN INDOOR WELLNESS EXPERIENCE)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더러스트 스튜디오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 시간표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제공될 선물은 룰루레몬 매트 스트랩, 피지워터 330ML, 와일드콤 준콤부차,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콜만 중대형 생리대 체험팩, 벨레다 에센셜 키트, 썸머스이브 여성청결제, 미스사사 파우더시트, 미스사사 건강기능식품, 라이프어터 퇴근전 5분 꿀꺽, 베노프 20Bar, 영양담은 패밀리바, 썬더버드 리얼 스틱 고구마 등이며, 구매한 티켓 권종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 공식 파트너에서 준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먼저, 스웻라이프를 전달하는 캐나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원더러스트 코리아 첫 개최에 이어 이번에도 메인 파트너사로 참가해 브랜드만의 색을 입힌 웰니스 스튜디오 1을 운영한다. 해당 스튜디오에서는 룰루레몬의 앰배서더를 직접 만나 함께 운동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 운영과 요가 매트를 미처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들을 위한 매트 대여 서비스 및 매트 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피지워터에서는 ‘잘 쓰고, 잘 버리자‘는 취지의 리사이클링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피지워터 리사이클링 박스를 이용해 피지워터의 분리수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에서는 건강 대체식으로 각광받는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이번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 2020에서 선보인다. 해당 신메뉴는 채식을 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언리미트 필리치즈 샌드위치'로 맛과 건강 모두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해 8월 국내 첫 개최된 원더러스트는 웰니스 이벤트 국내 최초로 참가자 3천 여명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바 있으며, 올해 5월 16일 난지한강공원 원더러스트 파크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또 한번 총체적인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 개최에 대한 소식은 원더러스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wanderlustfest_kr)과 페이스북(@wanderlustfest_kr)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