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뮤지컬 ‘영웅본색’ 마크 역 최대철-박민성 눈길 사로잡는 감각적인 2차 컨셉 사진 공개!

by DY매거진 2019. 11. 25.
반응형

뮤지컬 ‘영웅본색’이 마크 역 최대철, 박민성의 2차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뮤지컬 ‘영웅본색’(제작 빅픽쳐프러덕션, 연출 왕용범) 측이 원작 영화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마크 역 최대철, 박민성의 감각적인 2차 컨셉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홍콩 누아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꼽히는 동명의 영화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이다.

 

공개된 컨셉 사진에서 원작 영화 속 마크의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를 착용한 최대철은 홍콩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권총을 든 채 의형제인 자호의 복수를 위해 떠나는 마크의 모습을 카리스마 있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한 손에 담배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박민성은 강렬하면서도 고독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조직에서 퇴물 취급을 받는 처지지만 끝까지 자호와의 의리를 지키며 우정을 나누는 마크의 캐릭터를 농밀하게 표현했다.

 

 

촘촘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연출로 뮤지컬계 대표 연출로 꼽히는 왕용범 연출이 뮤지컬 ‘영웅본색’의 극작과 연출을 맡아 원작 영화의 화려함과 감수성을 오롯이 담아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원작 영화 OST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장국영의 노래와 강렬하면서도 수려한 선율로 한국 뮤지컬 음악계의 독보적 존재로 자리매김한 이성준 작곡가의 콜라보레이션은 뮤지컬 ‘영웅본색’의 감동을 더할 전망이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시대의 걸작으로 꼽히는 원작 영화의 작품성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월드프리미어로 제작되어 뮤지컬 계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자호 역에는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자걸 역에는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마크 역에는 최대철, 박민성 등이 열연할 예정이다.

 

한편, 컨셉 사진만으로도 홍콩 누아르 감성을 오롯이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 뮤지컬 ‘영웅본색’은 오는 12월 17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영웅본색' 공연 개요]

1. 공연 기간: 2019.12.17 ~ 2020.03.22

2. 공연 장소: 한전아트센터

3. 캐스팅:

- 송자호 :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 송자걸 :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 마크 : 최대철, 박민성

- 아성 : 김대종, 박인배

- 페기 : 제이민, 송주희, 정유지

- 호반장 : 이정수

- 견숙 : 문성혁

- 고회장 : 이희정

- 도선 : 선한국

- 요선생 : 김은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