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이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연출 김종창, 극본 조정선)에서 나혜미 역을 맡은 강성연이 대본 인증샷과 촬영 비하인드 컷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강성연은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28부 대본 인증샷 과 함께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 뵙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세젤예’ 팀과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본방사수 부탁 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강성연은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강성연은 화려한 패턴 원피스와 주얼리로 우아함은 물론, 베이직한 검은 티셔츠 한 장에도 넘치는 세련미를 드러내는 등 극중 매혹적인 여왕벌 나혜미 역에 완벽히 스며든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 시켰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 1


뿐만 아니라 강성연은 카메라를 발견하곤 환하게 웃기도 하고 엄지 척을 내세우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한 것.


강성연이 분한 나혜미는 어렸을 때부터 남다르고 독보적인 미모로 연예계에 입성해 지긋지긋한 가난에서 벗어난 인물. 하지만 언제고 다시 찾아올 가난에 불안해하며 안정적인 한종수 곁을 택했다. 어린아이 같은 천진함, 거침없는 말과 행동이지만 묘하게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한종수를 쥐락펴락 할 것을 예고하며 극의 어떠한 긴장감을 불러 이르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