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신인 걸그룹 ‘체리온탑’,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사진 공개! “미리 크리스마스”

by DY매거진 2018. 12. 24.
반응형

신인 걸그룹 ‘체리온탑’, 크리스마스 인사 전해 “따뜻한 성탄 되세요~“

 

신인 걸그룹 ‘체리온탑’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진을 공개했다.

 

신인 걸그룹 ‘체리온탑’

 

24일 소속사 유나이티드크리에이티브 측이 ‘체리온탑’(유, 이안, 윤슬, 나예)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과 멤버들의 크리스마스 인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 상자, 눈사람 인형 등 장식품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체리온탑’의 모습으로 루돌프 머리띠와 트리 머리띠, 크리스마스 느낌의 체크 모자를 쓴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로를 끌어안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어 ‘체리온탑’의 끈끈한 우정과 화목함이 느껴지며 특유의 러블리함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따뜻함을 전해 크리스마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케 한다.

 

체리온탑

 

‘체리온탑’은 “2018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이브 보내시고 크리스마스에도 가족분들 그리고 연인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따뜻한 성탄 되세요, 미리 크리스마스“ 라고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유, 이안, 윤슬, 나예 4명으로 구성된 체리온탑은 데뷔 직후 해외에서 먼저 인기몰이에 나서 ‘차세대 한류퀸’으로 꼽히는 그룹으로 첫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 FIVE)의 유튜브, 네이버 TV 컨텐츠 등 총 조회수 140만을 기록하며 앞으로 펼칠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신인 걸그룹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한 ‘체리온탑’은 첫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 FI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