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2017 피트니스스타 '모델 시니어 부분 1위' 이아리를 만나다!

by DY매거진 2017. 4. 11.
반응형

이아리 "2017피트니스스타 내셔널리그대회" 모델 시니어 부분1위,

 비키니 2위 수상쾌거

2017 피트니스스타 '모델 시니어 부문 1위' 이아리를 만나다!  

 

지난 1일 서울 가양구 KBS 아레나에서 '2017 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2017 Ftness star Championship Neague)'이 개최 되었다. 이번 대회 에서 유난히 눈에 띄었던 선수가 내셔널리그 대회 모델 시니어 부문 1위.비키니 2위라는 쾌거를 달성한 이아리였다.

 

 

처음 이라리를 보았을 때의 느낌은 시크함 이었지만, 막상 이야기를 나눠보니 무척 활발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사진촬영과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주었다. 2017 피트니스 스타에서 쾌거를 축하하며 인터뷰를 이어갔다.

 

@:그동안 수상내용이 궁금합니다.

2016년 피트니스 스타 모델 1위, 비키니 2위를 시작으로, 2016년 WBFF 비키니 2위, 2017년 피트니스 스타 모델 시니어 부문 1위, 비키니 2위를 스상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본업)은 무엇인가요?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운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허리디스크에 무릎 부상이 겹치면서 재활치료를 받다가 서서히 운동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힘든 점은 없었는지요?

특별히 운동 때문에 힘든 점이라기보다는 일과 병행을 하다 보니 체력적인 한계를 부딪혔을 때 조금 힘들긴 합니다.

 

 

@:일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체력적 한계를 힘들었을 때 어떻게 극복 하셨나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충분한 휴식을 취했을 때 컨디션이 빨리 회복되는 것을 경험한 뒤로는 맘 내려놓고 푹 쉬는 게 제일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모델로서 경력이 더 쌓이면 유명해디고, 휴먼브랜드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질 텐데 피트니스(모델) 외에 하고 싶은 일이 있는지요?

아직까지 이후의 계획을 구처적으로 생각해 본적은 없지만, 운동을 배우고 싶은 여성들에게 좋은 롤 모델이 돼서 훌륭한 바디트레이너가 되면 좋겠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특별한 자신만의 주특기 혹은 매력 포인트는 무었인가요?

아무래도 이아리라면, '시크하고 무뚝뚝함'이 매력 포인트인 것 같아요. 개인적인 취미로는 라이딩을 좋아한답니다.

 

 

@앞으로 피트니스 선수(모델)로서 목표가 있다면 무었인지요?

이전부터 비키니 부문에서 1위를 못해봐서, 반드시 비키니 모델 부문에 제 도전하는 목표를 정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아리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겸손한 모습으로 노력하는 멋진 모델이 되겠습니다'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가사의 인사를 남기며 인터뷰를 마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