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김태리

by DY매거진 2018. 9. 4.
반응형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촬영장 밝히는 리즈 갱신 미모

 

배우 김태리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1'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4일 공개된 비하인드 화보 속 김태리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극중 고애신 캐릭터와 180도 다른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김태리는 컨셉에 따라 고혹적인 클래식한 모습부터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다채로운 면모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 속 김태리는 얼굴을 팔로 가린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고, 장갑으로 입을 살짝 가린채 미소를 지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김태리의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트렌디한 원통 버킷 핸드백부터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체인숄더백까지 다양한 핸드백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가감 없이 연출했다.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2'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해맑은 미소로 지갑에서 무언가를 꺼내는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요리 봐도 저리 봐도 예쁜 김태리~”, “김태리가 멘 가방 저도 가방 사고 싶네요!”, “태리 is 뭔들”, “드라마 속 애기씨랑은 180도 다른 매력 뿜뿜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3'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한편, 김태리는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역고애신 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