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녀들솔비, 김구라 음소거 메이커부터 독보적 예술가 솔카소까지

장르 한계 없는 맹활약 피렌체 이어 베네치아도 솔비가 있어 풍성했다!

예능퀸이라 불리는 여자 솔비예능 치트키 다운 독보적 꿀잼 모드

짧은 시간에도 자유로운 예술세계 보여준 김구라 추상화 깜짝엄지척

솔비에게 베네치아=베니스 비엔날레 예술가들이 최종적으로 서고 싶은 곳

자유로운 인증샷 퍼포먼스·시종일관 빵빵 터지는 엉뚱 입담

김구라-솔비 콤비 계속 보고싶다”, “고정 갑시다뜨거운 반응

 

솔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베네치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선녀들’ 솔비, 김구라‘선녀들’ 솔비, 김구라 음소거 메이커부터 독보적 예술가 ‘솔카소’까지

24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솔비는 김구라, 설민석, 유라와 함께 피렌체에 이어 베네치아 여행에 나섰다.

 

베니스 영화제로 잘 알려진 베네치아는 역사가 깊은 항구도시이자 예술의 도시.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 가치와 의미가 다른 베네치아에 대해 솔비는 베니스 비엔날레는 예술가들이 최종적으로 서고 싶은 곳이라는 설명을 더했다. 어딜 봐도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베네치아를 솔비는 온 몸으로 느끼며 자유를 만끽했다.

 

예능 치트키 다운 입담은 여행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예능계에서도 독보적이고 유일한 구라 잡는 캐릭터로서 매 순간 웃음을 자아냈다. 베네치아에 도착하면 전위적인 옷으로 갈아입냐?는 말에는 옷을 사줄거냐?고 응수하고, 유명 스포츠카 브랜드의 유구한 역사를 설명하는 김구라에게 오빠 이야기는 게임 같다. 이해가 안간다는 독창적이고 엉뚱한 평가를 내리더니 솔직히 좀 길다. 정리 좀 해달라고 칼 같이 잘라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티격태격 쉼 없이 오가는 솔비와 김구라의 토크 티키타카에 설민석은 (김구라가)솔비만 보면 정말 좋아한다.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 처음 봤다고 놀라기도. 김구라를 음소거 시키는 입담 끝판왕이자 예능퀸의 면모에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를 자주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술가의 도시에서 아티스트 솔비의 자유로운 예술 세계가 드러나기도 했다. 솔카소솔비와 데생 실력이 정평이 난 유라, 민화를 그리는 설민석은 즉석에서 김구라 배 사생대회를 펼쳤다.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작품이 공개됐다. 솔비는 머릿속이 혼란스러워보였고 누군가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부분이 느껴졌다며 짧은 시간에도 김구라의 내면까지 담아내는 그림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유로운 예술가 솔비의 품격이 느껴졌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김구라 잡는 데는 솔비만한 센스가 필요하다, 김구라와 솔비의 티격태격 케미는 예능 탑클래스, 솔비가 있어서 베네치아의 예술적인 가치도 빛났고 쉬지 않고 웃을 수 있었다, 솔비 이대로 고정 갑시다!!, “‘로마공주의 클래스는 이탈리아 여행에서 가장 빛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비는 유튜브에 종합엔터 전문채널 로마공주 솔비(Roman Princess SOLBI)를 론칭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MBC 선을 넘는 녀석들방송화면 캡처

반응형
LIST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