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박유나,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존재감 과시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가 될 것.”

by DY매거진 2018. 8. 24.
반응형

박유나,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존재감 과시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가 될 것.”

파이베트x아리그라피박유나, 화보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

 

 

배우 박유나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파이베트x아리그라피’ 박유나‘파이베트x아리그라피’ 박유나, 화보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에서 과대 유은역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박유나가 패션&뷰티 전문 언론사 파이베트X아리그라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유나는 플라워 패턴 오프숄더 원피스로 시원한 바캉스 룩을 완성. 그녀는 화사하면서도 청순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화보에서는 또 다른 모습이 담겨있다. 박유나는 캐주얼한 스포티 룩으로 건강미 넘치고 섹시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박유나

마지막으로 박유나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완벽하게 소화, 내추럴한 모습과 여성스러움까지 모두 보여주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자랑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특히, 박유나는 자신만의 깊은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박유나는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 더 연기를 사랑하고 열심히 현장에서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며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남겼다.

 탤런트 박유나

한편, 박유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박유나만의 패션정보와 숨겨뒀던 뷰티 팁은 파이베트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파이베트X아리그라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