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개그맨 허경환,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

by DY매거진 2018. 8. 23.
반응형

CEO에 이어 주짓수까지? 허경환,

‘9월 16일 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

 

개그맨 허경환이 오는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을 앞두고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을 찾아 훈련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개그맨 허경환개그맨 허경환,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 출전'

허경환은 사업가와 방송인 생활을 병행하는 바쁜 일정 중에도 꾸준히 시간을 내 체육관을 찾아 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인 SNS에도 주짓수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내며 ‘주짓수 삼매경’에 빠져있는 모습이었다. 그리고 다음 달 열릴 종합격투기 대축제 주짓수 부문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경환이 출전하는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는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와 ROAD FC가 종합격투기의 생활체육화를 목표로 주최하는 대회다. 더 많은 사람들이 종합격투기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개최하는 만큼,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대회는 종합격투기, 킥복싱, 주짓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중복 출전도 허용된다. 5세 이상부터 출전할 수 있으며 체급에 맞춰 유아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갓 훈련을 시작한 아마추어도 출전이 가능하다.

 

단, 프로 선수 및 기존 ROAD FC 아마추어리그 ‘센트럴리그’의 루키 부문과 세미프로 부문 참가 경험자가 본 대회 종합격투기 부문에 참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된다.

 

대회 날에는 개그맨 허경환을 필두로 ROAD 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 박상민 부대표와 연예인 파이터 김보성과 윤형빈, 그리고 ROAD FC 챔피언 권아솔, 김수철, 이윤준과 홍영기, 김재훈, 이예지, 전창근 등 유명선수들도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이미 전국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에서 1,500여명의 출전 신청이 이뤄진 만큼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