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원주 급식짱’

by DY매거진 2018. 8. 18.
반응형

ROAD FC ‘원주 급식짱’

이한용이 마지막 여름방학을 보내는 방법?

 

지난 XIAOMI ROAD FC YOUNG GUNS 39에서 데뷔전을 치르고 큰 화제가 됐던 ‘원주 급식짱’ 이한용(18, 로드짐 원주 MMA)이 고등학생으로서의 마지막 여름방학을 보내는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ROAD FC ‘원주 급식짱’ ROAD FC ‘원주 급식짱’

바로 오는 1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 대회 현장에서 시설 설치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

 

ROAD FC(로드FC)와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함께 하는 이번 대회에는 대한민국 격투기 ‘1세대 파이터’ 최무배(48, 최무배짐)와 이은수(36, EMPOWER TRANING CENTER / HIM SPORTS CENTER)가 출전한다. 이제 막 데뷔전을 치른 이한용으로서는 아르바이트도 하고, 대선배들의 경기도 직접 보며 배울 기회가 생기는 것이다.

 

강렬한 첫인상과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던 이한용은 여전히 격투기에 매진하며 성실하게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다.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는 18일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 플러스(SPOTV+)에서 생중계되며,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 / 8월 18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미들급 이은수 VS 미즈노 타츠야]

[무제한급 최무배 VS 마안딩]

[무제한급 후지타 카즈유키 VS 저스틴 모튼]

[스트로급 스밍 VS 하라다 시호]

[페더급 에브게니 랴자노프 VS 박해진]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티라윳 카오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