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048 D-3] 파이터들이 '싸움의 기술' 출연해 밝힌 '패배' 공약은?

by DY매거진 2018. 7. 25.
반응형

[ROAD FC 048 D-3] 파이터들이 '싸움의 기술' 출연해 밝힌 '패배' 공약은?

[XIAOMI ROAD FC 048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ROAD FC 048 D-3] 파이터들이 '싸움의 기술' 출연해 [ROAD FC 048 D-3] 파이터들이 '싸움의 기술' 출연해 밝힌 '패배' 공약은?

격투기 전문 팟캐스트 싸움의 기술에 출연한 비보이 파이터라인재(32, 팀 코리아 MMA), ‘시민 영웅김형수(30, 김대환 MMA), ‘격투 천재전창근(28, BNM 멀티짐)패배공약을 내걸었다. 라인재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8, 김형수와 전창근은 같은 날 열리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9에 각각 출전한다.

 

ROAD FC(로드FC) ‘미들급 챔피언최영(40, Shinbukan/Land’s end)에게 도전하는 라인재는 "이번 대결에서 지면 다시 YOUNG GUNS로 돌아가겠다.”라며 승리를 향한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맞대결을 펼치는 김형수와 전창근은 서로 신경전을 벌이며 패배공약을 주고받았다. 전창근은 자신이 패배할 경우 김형수가 출연하는 인터넷 방송에 찾아가 별 풍선 1000개를 쏘겠다.”라고 했다. 그러자 김형수는 자신이 패배하면 전창근의 체육관에 직접 치킨 10마리를 들고 찾아가겠다.”라고 맞받아쳤다.

 

흔한 승리 공약이 아닌 패배공약을 내놓은 세 명의 파이터 중 이를 지키게 될 사람은 누구일까.

 

한편 ROAD FC(로드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TO A-SOL’4강전까지 진행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XIAOMI ROAD FC 048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최영 VS 라인재]

[미들급 미첼 페레이라 VS 양해준]

[아톰급 이예지 VS 아라이 미카]

[미들급 전어진 VS 최원준]

[라이트급 신동국 VS 하야시 타모츠]

[미들급 김대성 VS 이종환]

 

[XIAOMI ROAD FC YOUNG GUNS 39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유재남 VS 한이문]

[라이트급 김형수 VS 전창근]

[플라이급 곽종현 VS 박수완]

[밴텀급 바산쿠 담란푸레브 VS 고동혁]

[밴텀급 바크티야르 토이츠바에브 VS 정상진]

[페더급 백승민 VS 권도형]

[밴텀급 박재성 VS 안태영]

[무제한급 이한용 VS 진익태]

 

[XIAOMI ROAD FC 049 / 818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미들급 이은수 VS 미즈노 타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