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딸바보 챔피언이라 불러주세요~”

by DY매거진 2018. 6. 20.
반응형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권아솔, “딸바보 챔피언이라 불러주세요~”

[XIAOMI ROAD FC 048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ROAD FC(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권아솔(32,팀 코리아 MMA)이 딸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딸바보대열에 합류했다.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딸바보 챔피언이라 불러주세요~” 

지난해 결혼식을 올린 권아솔은 지난 3월 딸 유가 태어나 아빠가 됐다.

권아솔은 바라만 봐도 행복하다는 게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습니다. 딸바보 딸바보 들어만 봤는데 제가 바로 그 딸바보더라고요. ‘딸바보 챔피언이라고 불러주세요.(웃음)”

 

실제로 권아솔은 딸과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며 딸바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체육관에서도 유모차를 밀며 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딸을 바라보는 권아솔의 눈빛에서 꿀이 떨어지는 듯 사랑과 애정이 가득하다. 지난 13‘6.13 지방선거때도 딸을 안고 투표소로 향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반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권아솔이 소속되어 있는 ROAD 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TO A-SOL’4강전까지 진행했다. 챔피언 권아솔의 이름에서 따온 토너먼트로, 현재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XIAOMI ROAD FC 048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미들급 통합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TBA VS 양해준]

[아톰급 이예지 VS 아라이 미카]

[미들급 라인재 VS 전어진]

[라이트급 신동국 VS 하야시 타모츠]

[미들급 김대성 VS 이종환]

[XIAOMI ROAD FC YOUNG GUNS 39 / 728일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유재남 VS 한이문]

[라이트급 김형수 VS 전창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