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맥스큐 3월호 출간 기념… ‘커버걸’ 류세비 미공개 섹시 화보 공개

by DY매거진 2018. 2. 23.
반응형

맥스큐 3월호 출간 기념커버걸류세비 미공개 섹시 화보 공개

 

배우이자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류세비맥스큐 3월호 출간 기념… ‘커버걸’ 류세비

 

배우이자 피트니스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머슬마니아 류세비의 미공개 섹시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2 23 3월호 출간을 기념해 커버걸류세비의 미공개 섹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세비는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남심을 저격해 눈길을 끈다.

류세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비글미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종결자로서 최근 SNS 핫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지난해 9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여자 쇼트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머슬퀸 반열에 올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관계자는 “3월호 출간을 기념해 류세비의 치명적인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첫번째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미공개 화보를 통해 왜 류세비가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인지 그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팔색조 베이글녀류세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3월호는 2 23일부터 전국 중대형 서점과 인터넷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징스타류세비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2018년 머슬마니아 아시아 대회는 오는 4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며 2 28 1차 참가신청을 마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