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이런 기회는 한 번 뿐···나랑 싸워봅시다 최무배!" 후지타 카즈유키의 두 번째 도전장

by DY매거진 2018. 8. 20.
반응형

“이런 기회는 한 번 뿐···나랑 싸워봅시다 최무배!"

후지타 카즈유키의 두 번째 도전장

 

지난 18일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개최된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에서 ‘일본 격투 레전드’ 후지타 카즈유키(48, FUJITA KAZUYUKI)가 저스틴 모튼(31, TENKAICHI DOJO)을 상대로 승리했다.

 

후지타 카즈유키“이런 기회는 한 번 뿐···나랑 싸워봅시다 최무배!"

  

ROAD FC(로드FC)와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함께 한·중·일 VIP를 초청해 진행했던 이번 대회에는 ‘부산 중전차’ 최무배(48, 최무배짐)도 출전했고 마찬가지로 승리를 거뒀다. 두 선수 모두 1970년생으로, 각국의 살아있는 격투 레전드다. 

 

출국 전 인터뷰에서 후지타 카즈유키는 최무배에 대해 “역시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경기에 임하는 그의 자세는 예전과 변함없이 아시아의 헤비급을 대표하는 레전드로서의 그의 존재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한 번도 직접 만나지 못했지만 분명 어딘가에서 서로를 지켜보고 있었고, 이런 기회는 한 번 밖에 없을 수도 있으니까 나랑 싸워봅시다”라며 다시 한 번 최무배를 향해 도전장을 던졌다.

 

과연 ‘한·일 격투 레전드’ 두 선수의 역사적인 경기는 성사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