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아이돌그룹 샤이니 종현 사망... 참 안타깝습니다.

by DY매거진 2017. 12. 19.
반응형

아이돌그룹 샤이니 종현 사망... 참 안타깝습니다.

샤이니 종현이 남긴 마지막 SNS 의미는 뭘까?

 

샤이니 종현 SNS글아이돌그룹 샤이니 종현

 

어제 저녁 이이돌그룹 샤이니 종현 죽음의 소식을 듣고 다들 많이 놀라셨을 겁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42분께 종현의 친누나인 김모씨가 경찰에 '동생이 자살하는 것 같다'고 신고했다'며 경찰은 김씨의 신고를 받고서 논현동과 청담동 일대를 수색해 위치 추적 끝에 해당 레지던스 지하주차장에서 주차된 종현의 승용차를 찾아내고 그가 묵은 방 위치까지 파악하는데 1시간 20분 정도 걸렸다'고 보도 했습니다.

 

이틀 전인 16일에는 누나에게 '이제까지 힘들었다. 나 보내달라.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다. 등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전해 졌습니다.

 

발견 당시 이 레지던스 난방용 재료로 추정되는 물체가 탄 흔적이 있었고, 연기가 가득 차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자살로 추정하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중 이고, 부검 여부는 유족 등과 논의 후 결정될 예정이라 합니다.

 

샤이니 종현은 솔로 활동도 병행해 온 종현은 지난 9월~1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솔로 콘서트 '인스파이어드'를 열었고, 2014년부터 지난 4월까지 MBC라디오 '푸른  밤종현입니다.를 진행 했습니다.

 

샤이니 종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라는 글과 함께 디어클라우드의 '네 곁어 있어'라는 곡의 가사를 캡쳐해 게재했습니다.

 

네 곁에 있어

어두운 방안에

몸을 웅크리다 생각했어

넌 언젠가 모두를

놓아 버렸던 걸 후회할까

쉼 없던 상처와 지친 한숨들은

이제는 멎었을까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부디 어둠 속에

혼자이려 하지마

너를 괴롭히지 마

널 괴롭히지 마

제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