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컬투패밀리 출신 특채 개그맨 이자, 신인 트로트가수 MC썰(김진혁) 뜬다!

by DY매거진 2017. 12. 6.
반응형

컬투패밀리 출신 개그맨 이자 전문MC이자, '신인 트로트가수 MC썰(김진혁) 뜬다!

신인 트로트가수 MC썰(김진혁)

트로트가수 MC썰컬투패밀리 출신 개그맨 이자 전문MC이자, '신인 트로트가수 MC썰(김진혁) 뜬다!

 

2009년도 정찬우 김태균 기획사인 컬투패밀리에 오디션에 합격 후 특채 개그맨으로 활동하다. MBC 하땅사 프로그램 폐지 후 군입대를 선택 하고 군대를 다녀와보니 SBS 웃찾사 프로그램까지 폐지가 되어 있었고 그리하여 컴투패밀리 기획사가 폐업하고 한순간에 둥지를 잃어버린 그는 그때부터 행사전문 MC썰이라는 예명으로 전국에 있는 가요제, 축제, 체육대회, 기업행사, 돌찬치, 고희연 등 전국을 다니면서 행사 MC로소 활동 하던중 한국 직업방송 리포터로 발탁되 개그맨(리포터)로서 13회 방송 출연을 하고 GS25시 웹드라마 호로롱 스토리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였다.

 

그러던 중 한 행사장에서 MC썰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본 홍은혜 작곡가의 건으로 2016년 10월 디지털싱글 '야이야이야'를 신인 트로트가수로서 활동을 시작 했다.

 

그리고 그해 12월에 직업 직접 작사한 발라드 곡 디지털 싱글 '기다림'을 발매하고 작사가로서의 능력을 보였고 그후 자신감을 얻은 2017년 4월 7일 직접 작사 작곡한 디지털 싱글 '뜬다'를 발매 하였고, 실시간 주간 차트 엠넷뮤직 47위를 하는 등 각종 행사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그후 각종 성인가요 실버아이, 복지TV, 가요TV등 출연하고 각종 라디오 게스트에도 출연하면서 개그맨 그리고 MC에서 신인 트로트가수로서 변신에 성공 하였다.

 

그는 현재 노래 뿐만 아니라 개그, 영극, 영화 ,강의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그 진자를 발휘중이며 추후 윤종신, 탁재훈, 선배들처럼 노래면 노래 작곡이면 작곡, MC면 MC, 가수면 가수 모든 분야에서 활동하는 만능 예능인이 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앞으로 더욱더 성장이 기대되는 MC썰(김진혁)이 자신이 만든 노래 제목 뜬다처럼 꼭 뜨는 날이 오기를 바래본다.

 

MC썰 '뜬다' 노래를 들어보자 (디지털 싱글 앨범 '뜬다' YouTub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