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기본정보 | 등장인물, 출연 정상훈 전혜빈, 인물관계도 | 드라마 내용, 몇 부작 | 방송날자, 시청률

by DY매거진 2024. 4. 17.
반응형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2024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단막극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2023년 MBC 드라마 극본공모전에서 단편 최우상을 수상한 당선작으로, 당선 즉시 작품화되었다.

 

목차

     

    드라마, 영화, 예능, 공연을 넘나드는 올라운드 배우 정상훈이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2부작 단막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에서 마을 이장 역으로 배우 정상훈이, 이장 아내 역에 배우 전혜빈이 맡았다.

     

     

     

    1.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기본정보

    장르 휴먼, 코미디
    방송 시간 2024. 00. 00 / 미정
    방송 기간 2024. 00. 00 / 하반기 예정
    방송 횟수 2부작
    기획 MBC
    제작사 몽작소
    채널 MBC
    제작진 연출 김영재
    극본 노예리
    기획 강대선
    출연 정상훈, 전혜빈, 김영옥, 이중옥 外~
    스트리밍 Wavve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드라마 내용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드라마 내용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MBC 드라마 공모전에서 단편 최우상을 수상한 당선작으로, 귀여운 코믹 상황들의 설정과 정감 가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단편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예능작가 출신의 신예 노예리 작가가 집필했다.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옹화마을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앞장섰던 이장(정상훈 분)이 하루아침에 정관수술을 하게 되면서 졸지에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3.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등장인물

    1) 인물 관계도

    ▣ 추후 업데이트 예정

     

    2) 주요 인물

    배우 정상훈

    ✔️이장 역 | 배우 정상훈

    장난꾸러기 어린 아들 셋을 둔 가장이자 재선을 노리는 옹화마을 이장. 마을 사람들의 숙원사업인 동네 최고의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앞두고 아내가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되면서 백구와 동병상련의 처지에 놓이게 된다.

     

    배우 전혜빈

    ✔️신애 역 | 배우 전혜빈

    전혜빈은 이장의 아내로, 아들만 셋을 낳은 데 이어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되면서 마을에 소동을 가져오게 된다. 전혜빈은 정상훈과 함께 옹화마을의 금슬 좋은 잉꼬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전혜빈은 출산 후 1년 6개월 만에 드라마에 복귀, 생활 밀착형 코믹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배우 김영옥배우 이중옥

    ✔️배역? 미정 | 배우 김영옥

    ✔️배역? 미정 | 배우 이중옥

     

    2) 주변 인물

    ▣ 추후 업데이트 예정

     

    4. MBC 단막극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방송 날자 및 시청률

    회차 방송 날자 시청률(%) 비고
    전국 수도권
    1회 2024. 00. 00. % %  
    2회 2024. 00. 00. % %  

     

    5. DY포토매거진 -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3.07.20 -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출연 변우석 김혜윤·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 부작·재방송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출연 변우석 김혜윤·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재방송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tvN 새 월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입니다. 1. 선재 업고 튀어 - 내용 안타까운 생을 마감한 남자 톱스타와 그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간 여자를 그린 타임슬립

    dukyong15.tistory.com

    2024.01.22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드라마 정보 출연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 드라마 촬영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드라마 정보 출연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 드라마 촬영지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2024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드라마 정보, 출연 이정은 프로필, 정은지 프로필, 최진혁 프로필, 몇 부작 등을 포스팅해 드립니다. 목차 드라

    dukyong15.tistory.com

    2024.03.04 - DNA 러버 TV조선 주말 드라마 정보 | 출연진 등장인물 캐스팅 인물관계도 | 방송시간 방송 횟수 다시 보기 | 정인선 최시원 프로필 | 예고편 시청률 | Lover뜻 러버뜻

     

    DNA 러버 TV조선 주말 드라마 정보 | 출연진 등장인물 캐스팅 인물관계도 | 방송시간 방송횟수 다

    2024년 6월 1일부터 방송 예정인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DNA 러버' 드라마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방송 횟수 다시 보기, 정인선 최시원 프로필, 시청률 등을 포스팅해 드립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