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미녀와 순정남 정보 등장인물 | 출연 임수향 지현우 인물관계도 | 드라마 줄거리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by DY매거진 2024. 3. 21.
반응형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024년 3월 23일부터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공개정보, 출연, 등장인물, 드라마 줄거리, 몇 부작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적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정드라마입니다.

     

     

     

    1.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기본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가족
    방송 시간 토·일 | 오후 07:55 ~ 09:15
    방송 기간 2024년 3월 23일 ~ 2024년 9월 22일 (예정)
    방송 횟수 50부작
    기획 한국방송공사
    제작사 래몽래인
    채널 KBS 2TV / 추가채널 KBS drama | KBS 월드
    제작진 연출 홍성구 |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유포자들 外 다수 연출
    극본 김사경 | 미우나 고우나', '내사랑 내곁에', '신사와 아가씨 外 다수 집필
    CP 이정미
    제작 김동래, 윤희경
    PD 홍은미, 석시호
    출연 임수향, 지현우 外~
    스트리밍    Wavve   
    촬영 기간 2024년 1월~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드라마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줄거리

    부와 명예를 모두 손에 쥐고 유명인으로 사는 건 축복일까 저주일까.

    산이 높으면 골도 깊은 법.

    그래서 유명인들의 추락은 더 드라마틱하고 치명적이다.

    온 세상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인터넷과 SNS로 인해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풍요로워지고 즐거워졌지만, 한 편 어느 누군가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세상이 되었다. 특히 얼굴이 알려진 유명인들에게는 더욱더 가혹하다.

    아역배우부터 해서 온 집안 식구를 먹여 살렸건만 엄마의 도박빚과 SNS 악플로 인해 하루아침에 재기 불능 시궁창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혈기 왕성한 초짜 드라마 PD의 산정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다.

     

    3.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등장인물

    1) 인물관계도

    ▣ 추후 업데이트

     

    2) 주요 인물

    배우 임수향

    박도라 역 / 배우 임수향 (아역 이설아) | 배우.

    밝고 씩씩하고 도전적이고 야무진 성격.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꿈도 생겼다.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킨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는데... 점점 죄어오는 엄마의 욕망에 그녀의 행복과 사랑은 지켜질 수 있을까?

     

    ▣ 임수향 프로필

    출생 1990년 4월 19일 (33세)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170cm, 49kg, B형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휴학)
    소속사 FN 언테테인먼트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화'
    상세 프로필    임수향 상세 프로필 바러가기   
    출연 작품    출연 작품 바러가기   
    인스타그램    임수향 인스타그램 바러가기   

     

    배우 지현우

    고필승 역 / 배우 지현우 (아역 문성현) |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한다. 그만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풋풋한 신참. 이번에도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됐다. 그런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다. 그래도 다행인 건 박도라가 나를 몰라본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 그동안 얼굴도 달라져 그런 것 같다. 하지만 박도라는 이미 톱배우. 나는 힘없는 피라미 조연출. 아..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하는 이 그림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직진멜로>에서 어떻게든 빠지려 애썼다. 그런데 오히려 특명이 떨어졌다.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이...

     

    ▣ 지현우 프로필

    본명 주형태
    출생 1984년 11월 29일 (39세) /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체 187cm, 75kg, B형
    학력 선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소속사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데뷔 - 가수 | 2001년 더 넞즈
    - 배우 | 2003년 KBS 20기 공채탤런트
    - 예능 | 2003년 EBS '요리조리 팡팡' 진행
    상세 프로필    지현우 상세 프로필 보러가기   
    출연 작품    출연 작품 보러가기   
    인스타그램    지현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3) 도라네 주변 인물

    도라네 주변 인물

    배우 차화연 | 백미자 역 - 박도라의 엄마.

    배우 양대혁 | 박도식 역 - 도라의 오빠.

    배우 이상준 | 도라의 남동생.

     

    4) 필승의 주변 인물

    필승네 주변 인물

    배우 임예진 | 소금자 역 - 필승의 친할머니, 명동의 엄마, 선영의 시어머니.

    배우 이두일 | 고현철 역 - 필승의 바빠, 선영의 남편, 금자의 아들, 명동의 오빠.

    배우 윤유선 | 김선영 역 - 필승의 엄마, 현철의 아내, 며느리, 명동의 올케.

    배우 이영은 | 고명동 역 - 필승의 고모, 현철의 여동생, 금자의 딸, 선영의 시누이.

     

    5) 진단의 가족

    진단에 가족

    배우 박상원 | 공진택 역 - APP그룹 회장.

    배우 이일화 | 장수연 역 - 공진택의 아내이자 감선영의 야고 동창.

    배우 정재순 | 공대숙 역 - 진택의 고모.

    배우 한수아 | 공마이 역 - 공진택과 장수연의 외동딸.

    배우 김혜선 | 홍애교 역 - 지단이의 엄마.

    배우 고윤 | 공진단 역 - 재벌집 둘째이자 주인공 박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투자사의 대표, 공진택의 이복동생.

     

     

    6) 그 외 인물

    그 외 인물

    배우 이승형 | 홍진국 역 - 필승의선배이자 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감독.

    배우 강성민 | 차봉수 역 - 도라와 같은 드라마 남자 주인공.

    배우 원유진 | 조비비 역 - 강대 같은 마음과 외강내유 스타일을 가진 인물. 도라와 애증의 라이벌 관계를 형성.

    배우 남중규 | 이재동 역 - 도라의 매니저

    배우 허진 | 김꽃분 역 - 진택이네 주방 찬모. 홍애교 엄마. 공진단 외할머니.

     

    ▣ 특별 출연

    배우 박근형 | 김준섭 역 - 필승의 외할아버지이자 선영의 아빠, 아내가 일찍 세상을 떠나 선영을 홀로 키움

     

    4.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방영 목록 및 시청률

    회차 방송 날자 시청률
    전국 수도권
    1 2024. 03. 23 15.3% 14.1%
    2 2024. 03. 24 17.2% 16.0%
    3 2024. 03. 30 14.9% 13.9%
    4 2024. 03. 31 17.6% 16.0%
    5 2024. 04. 06 % %
    6 2024. 04. 07 % %
    7 2024. 04. 13 % %
    8 2024. 04. 14 % %
    9 2024. 04. 20 % %
    10 2024. 04. 21   % %

    50

    2024. 09. 28

    %

    %

     

    5.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방송 보기

     

    미녀와 순정남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

    program.kbs.co.kr

     

    6.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배우 관련

    ● 전작과 마찬가지로 김사경 사단으로 불리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전작에 출연했던 지현우, 차화연, 이일화, 임예진을 비롯해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한 정재순, 박상원, 이두일, 이승형 등이 출연한다. 지현우, 차화연, 이일화, 임예진은 김사경 작가의 KBS 2TV 주말 드라마에 계속해서 출연하고 있다.

    ● 이두일과 임예진은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부 관계로 출연했었으나, 본작에서는 모자 관계로 출연한다. 실제 두 배우는 4살 차이다.

    ● 이두일과 윤유선은 〈641 가족〉 이후 17년 10개월 만에 재회한다. 〈매직키드 마수리〉와 〈641 가족〉에 이어서 3번째로 부부로 출연한다.

    ● 임예진과 윤유선은 〈선덕여왕〉 이후로 15년 만에 재회한다. 참고로 18년 전 〈궁〉에서도 함께 호흡했을 때 윤유선은 황후, 임예진은 황태자비 신채경의 어머니 부부인 이순애를 맡아 사돈지간이었는데, 이번에는 고부지간으로 재회한다.

    ● 직전 출연작이 KBS 2TV 주말 드라마인 배우가 다수 있다. 전작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제외하고, 〈신사와 아가씨〉 종영 이후 작품에 본작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한 명씩은 출연했었다. 〈현재는 아름다워〉 : 박상원 〈삼남매가 용감하게〉 : 정재순, 양대혁 〈진짜가 나타났다!〉 : 차화연

    ● 임수향은 〈꼭두의 계절〉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며, 〈불어라 미풍아〉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아이가 다섯〉 이후 8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지

    ● 현우는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며,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연속으로 김사경 작가와 호흡을 맞춘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특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PD 역할을 맡은 적이 있는데, 18년 4개월 만에 다시 PD 역할을 맡는다.

    ● 차화연은 〈진짜가 나타났다!〉 이후 6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데뷔 후 5번째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나뿐인 내편〉 이후 홍석구 PD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 특히 두 작품 간격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했었는데, 이번 작품은 두 작품 간격이 아닌 한 작품 이후 6개월 만에 바로 출연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출연한 KBS 2TV 주말 드라마는 〈진짜가 나타났다!〉를 제외하고는 모두 시청률과 평가 등 흥행을 이어나갔는데, 이번 작품도 흥행작이 될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 차화연은 그동안 김사경의 작품에서 남주인공의 엄마이자 재벌가 사모님인 배역을 주로 맡았다. 그러나 본작에서는 반대로 여주인공의 엄마이자 재벌가 사모님과는 동떨어지게 딸에게 기생하는 배역을 맡게 되었다.

    ● 박상원은 〈현재는 아름다워〉 이후 1년 6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하나뿐인 내편〉, 〈현재는 아름다워〉에 이어 3번 연속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장밋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홍석구 PD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첫사랑까지 포함하면 4번째로 KBS2 주말 드라마 출연이다.

    ● 박상원은 김사경 작가의 전작인 〈장미빛 연인들〉과 〈하나뿐인 내편〉에서 회장 역을 맡았는데, 본작에서도 역시 회장 역할을 맡는다.

    ● 이일화는 〈이브〉 이후 1년 8개월 만에 복귀하며, 〈불어라 미풍아〉,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하며, 해당 작품에 이어 남모를 비밀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맡게 되었다.

    ● 정재순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후 1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하며,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경숙이 경숙아버지〉, 〈힘내요, 미스터 김!〉,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이후 홍석구 PD와 5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 임예진은 〈신사와 아가씨〉 이후 2년 만에 복귀하며, 해당 작품 이후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또한, 〈장밋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4번째로 호흡을 맞추며,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이후 홍석구 PD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 이두일은 〈하나뿐인 내편〉 이후 5년 만에 복귀하며, 홍석구 PD,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나뿐인 내편〉 이후 5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윤유선은 〈재벌X형사〉 이후 바로 복귀하며, 홍석구 PD, 김사경 작가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참 좋은 시절〉 이후 9년 7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김혜선은 〈빨간풍선〉 이후 1년 1개월 만에 복귀하며, 홍석구 PD와 〈힘내요, 미스터 김!〉 이후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김사경 작가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오케이 광자매〉 이후 2년 6개월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박근형은 〈모범형사 2〉 이후 1년 6개월 만에 본작에 특별출연하며, 〈꼭지〉 이후 24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고윤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이후 1년 2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이영은은 〈비밀의 집〉 이후 1년 5개월 만에 복귀하며, 〈걱정하지 마〉, 〈미우나 고우나〉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3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양대혁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후 1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로 복귀한다. 이상준은 〈치얼업〉 이후 1년 3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한수아는 〈O'PENing 2023 - 나를 쏘다〉 이후 6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이승형은 〈꼭두의 계절〉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며,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에 이어 홍석구 PD와 3번째로,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김사경 작가와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삼 남매가 용감하게〉 이후 1년 만에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강성민은 〈더 로드: 1의 비극〉 이후 2년 6개월 만에 복귀하며, 홍석구 PD와 〈힘내요, 미스터 김!〉 이후 2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 원유진은 〈밤이 되었습니다〉 이후 3개월 만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 남중규는 〈치얼업〉 이후 1년 3개월 만에 복귀하며, KBS 2TV 주말 드라마에 출연한다.

     

    7.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4.01.02 - 커넥션 드라마 정보 출연 지성X전미도 주연 드라마 줄거리 커넥션 뜻

     

    커넥션 드라마 정보 출연 지성X전미도 주연 드라마 줄거리 커넥션 뜻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지성X전미도 주연의 SBS 드라마 '커넥션' 정보, 출연, 드라마 내용, 커넥션 뜻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드라마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

    dukyong15.tistory.com

    2024.02.17 - 세 번째 결혼 후속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드라마 정보 출연 엄현경X서준영 드라마 내용

     

    세 번째 결혼 후속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드라마 정보 출연 엄현경X서준영 드라마 내용

    2024년 4월부터 '세 번째 결혼'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용감부쌍 용수정' 드라마 정보, 출연, 등장인물, 드라마 내용, 방송 날자, 방송 시간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현재 방송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