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굿파트너 드라마 정보 출연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지승현 드라마 줄거리

by DY매거진 2024. 1. 31.
반응형

SBS 드라마 굿파트너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SBS 새 드라마 '굿파트너' 드라마 정보, 출연진 소개, 드라마 줄거리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SBS 새 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이 소명인 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이 처음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의 뜨거운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1. SBS 드라마 '굿파트너' - 기본정보

    장르 법정, 오피스, 드라마, 휴먼, 코미디, 범죄, 미스터리
    방송 시간 미정
    방송 기간 2024년 / 미정
    방송 횟수 미정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S
    채널 SBS
    제작진 연출 김가람
    극본 최유나
    출연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外~
    스트리밍 미정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SBS 드라마 '굿파트너' - 드라마 내용

    굿파트너 드라마 줄거리

     

    SBS는 새 드라마 '굿파트너'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굿파트너'는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는 없던 이별을 마주하게 된 사람들이 겪는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이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오피스 드라마

     

    3. SBS 드라마 '굿파트너' - 등장인물

    1) 주요 인물

    배우 장나라

    차은경 역 / 배우 장나라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17년 차 베테랑 변호사인 그는 모두가 인정하는 ‘워너비’지만, 직설적이고 까칠하다. 국민이혼변호사 타이틀이 무색하게 ‘이혼’ 위기에 놓인 차은경은 인생 격변의 기로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와 부딪히고 연대하며 큰 변화를 맞는다.

     

    배우 남지현

    한유리 역 / 배우 남지현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불의를 참지 못하는 그는 회사의 이익이 우선이고 그 어떤 잘못을 저지른 고객이라도 대리인의 역할을 충실히 해야 진정한 변호사라고 생각하는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부딪힌다. 가치관, 경험치가 달라도 너무 다른 차은경과 충돌하며 성장해 나가는 인물이다.

     

    배우 김준한

    정유진 역 / 배우 김준한

    차은경의 후배이자 법무법인 ‘대정’의 이혼 2팀 팀장 변호사. 차은경이 폭주할 때면 브레이크를 걸어 주고,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그는 다정과 냉정을 오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차은경이 신뢰하는 정우진은 한결같이 적정 거리를 유지하며 그를 지지해 온 인물. 차은경의 이혼 위기와 함께 그에게도 변화가 찾아온다.

     

    배우 표지훈

    전은호 역 / 배우 표지훈

    ‘워킹 러브 밸런스’를 외치는 낙천주의 변호사. 이혼팀의 잦은 신입 이탈을 막으라는 지령을 받고 한유리 전담 마커가 된 그는 사건들에 치이며 먹고사는 것에 대한 깊이를 깨달아가며 한유리와 거리를 좁혀간다.

     

    2) 주변 인물

    배우 지승현

    김지상 역 / 배우 지승현

    차은경의 가정적인 남편이자, 위태로운 남자. 법무법인 ‘대정’의 의료자문 내과의사인 그는 불도저 같은 아내 차은경의 꿈과 행복한 가정을 위해 기꺼이 ‘차은경 케어’에 몰두했지만, 지치고 버석해진 부부 관계에 위기가 찾아오며 흔들리기 시작한다.

     

    배우 한재이

    최사라 역 / 배우 한재이

    차은경의 10년 차 비서. 비서로 입사해 법률서면을 보조하는 실장 자리까지 오른 그는 냉철한 차은경도 인정한 근성의 소유자다. 동경과 질투를 원동력 삼아 목표를 향해 나아가던 그는 돌이킬 수 없는 선을 넘으며 격변을 맞는다.

     

    4.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4.01.11 -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도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드라마 줄거리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도 출연 지현우 임수향 고윤 드

    2024년 3월부터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방송 횟수, 방송 날자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홍석구 연출, 김사경

    dukyong15.tistory.com

    2024.01.02 - 커넥션 드라마 정보 출연 지성 X전미도 주연 드라마 줄거리 커넥션 뜻

     

    커넥션 드라마 정보 출연 지성X전미도 주연 드라마 줄거리 커넥션 뜻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지성X전미도 주연의 SBS 드라마 '커넥션' 정보, 출연, 드라마 내용, 커넥션 뜻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드라마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