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세번째결혼 오승아x윤선우, 기본정보·등장인물·인물관계도·드라마 내용

by DY매거진 2023. 8. 23.
반응형

MBC 일일 드라마 세번째결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기본정보, 등장인물, 드라마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는 10월 중 방송 예정인 MBC 새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여동생을 위해 목숨을 바쳤지만, 충격적인 사고로 여동생을 잃은 후 핏빛 복수를 꿈꾸며 재벌가에 입성하여 그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목차

     

    1.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기본정보

    드라마 제목 세 번째 결혼
    장르 가족, 복수, 로맨스
    방송 기간 2023년 10월 23일~ 
    방송 시간 월~수, 금 / 오후 07:05~07:40, 목 / 오후 07:10~07:40
    방송 불량 35분 , 30분(목요일)
    방송 횟수 120부작
    채널 MBC / 추가 패널 MBC 드라마넷, MBC ON
    기획 장재훈
    프로듀서 김서곤
    제작자 백혼민
    제작사 MBC C&I
    연출 이재진, 강태흠
    극본 서현주
    출연자 오승아, 윤선우, 오세연, 문지후 外~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드라마 내용

    세번째결혼 드라마 내용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마라이다.

     

    오승아, 윤선우, 오세영, 문지후가 극을 이끌어갈 주인공으로 각각의 매력과 개성으로 무장한 주연 4인방이 보여줄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인물관계도

    - 추후 포스팅 예정

    세번째결혼 인문관계도

     

    4.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 등장인물

    배우 오승아

    정다정  역 / 배우 오승아

    명랑 쾌활하고 긍정적이지만.

    억울한 일을 당하면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하겠다는 오기도 장착한 인물이다. 보육원 생활을 거쳐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해 온 정다정은 씩씩한 강철 체력과 뛰어난 손재주, 그리고 해박한 지식은 물론이고, 스스로 빛을 내는 단단함과 잡초처럼 질긴 생명력까지 겸비했다. 사랑스럽고 긍정 마인드의 소유자인 정다정은 거짓된 운명과 마주하게 되면서 자기 모습을 던져버리고 복수의 길을 걷게 된다.

     

    배우 윤선우

    왕요한 역 / 배우 윤선우

    드림 식품의 본부장.

    겉으로는 냉소적이고 까칠해 보이지만, 속은 사려 깊고 젠틀함을 잃지 않는 츤데레 스타일. 개인주의적인 면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직진남이다. 우연히 운명처럼 자신의 눈앞에 나타난 정다정이 신경 쓰이기 시작하면서 그의 마음에도 천천히 스며들게 된다.

     

    배우 오세영

    강세란 역 / 배우 오세영

    자기중심적이고 비뚤어진 욕망의 화신.

    정다정과 친구 사이로 가지고 싶은 것을 못 가질 바에는 차라리 망가트려야 속이 시원할 정도로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는 올인을 하는 뜨거운 열정과 강한 집착을 갖고 있다.

     

    배우 문지후

    백상철 역 / 배우 문지후

    잘생긴 외모에 비해 다소 우유부단하고 소심한 기회주의자.

    상황에 따라서 변신을 거듭하는 카멜레온 같은 면모를 지닌 백상철은 적당히 선량하고, 또 적당히 속물적이다. 특히 사랑과 결혼 앞에서 우유부단하고 소심한 면모를 보인다.

     

    5.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배우 관련 정보

    ▶오승아는 〈태풍의 신부〉 이후 7개월 만에 복귀하며, 〈두 번째 남편〉에 이어 서현주 작가와 2번째 호흡을 맞춘다. 또한, 〈두 번째 남편〉 이후 1년 6개월 만에 MBC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최근 주연을 맡았던 네 작품 연달아 악역을 연기했으나, 이번 작품은 그와 달리 선역이다. 특히 데뷔 이후 9년 만에 거의 처음으로 선한 역할을 맡게 된다.

     

    ▶윤선우는 〈굿잡〉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며, 단역으로 출연한 〈빛나는 로맨스〉에 이어 서현주 작가와 2번째 호흡을 맞춘다. 또한, 〈빛나는 로맨스〉 이후 9년 4개월 만에 MBC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오세영은 〈서른, 아홉〉 이후 1년 7개월 만에 TV 드라마에 복귀하며, 처음으로 MBC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문지후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이후 2년 10개월 만에 TV 드라마에 복귀하며, 같은 작품에 이어 이재진 PD와 2번째 호흡을 맞춘다. 또한, 처음으로 MBC 일일 드라마에 출연한다.

     

    6. MBC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 제작진 관련

    ▶이재진 PD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이후 2년 10개월 만에 연출을 맡으며, 〈별별 며느리〉 이후 6년 3개월 만에 MBC 일일 드라마의 연출을 맡는다.

     

    ▶서현주 작가는 〈두 번째 남편〉 이후 1년 7개월 만에 집필을 맡으며, 〈빛나는 로맨스〉, 〈최고의 결혼〉, 〈두 번째 남편〉에 이어 4번째로 집필하는 MBC 일일 드라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