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세계에서도 통했다!" 머슬마니아 이연화... 맥스큐 비키니 미공개컷 공개

by DY매거진 2017. 6. 30.
반응형

"세계에서도 통했다!" 머슬마니아 이연화.. 맥스큐 비키니 미공개컷 공개

 

청각 장애를 딛고 여신의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의 비키니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MAZQ)' 7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연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월한 몸매의 '핫'한 비키니 보디라인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특히 지난 6월 23~24일 미국 마이애미 콜로니 씨어터에서 열린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워크앤드(현지시간)에서 커머셜모델 부문 TOP5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는 원조 '머슬여제' 유승옥과 같은 성적으로 동양인의 채형을 극복하고 입상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맥스큐 관계자는 '헬스 남성지 맥스큐를 기념해 지난 4월호에 선보인 '머슬여제' 3인방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에 이어 이연화, 강연지를 라이징 '머슬여제' 3인방으로 선정했다'며, 이들의 매력적인 비키니 화보를 손차적으로 공개할 것으이라고 전했다. 맥스큐 7월호는 오는 6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내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군부대에서도 맥스큐를 만나볼 수 있게됐다.

 

 

한편 국방부 정기간행물 선전 기념으로 맥스큐 정기구독 시 최대 50% 활인과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7월호 표지 모델인 이연화, 강연지 등 수많은 머슬퀀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늘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6월 30일까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1일부터 1차 참가 접수가 시작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