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K팝스타 시즌6 김혜림 / 김혜림 / k팝스타 /시즌6 김혜림

by DY매거진 2017. 5. 5.
반응형

K팝스타 시즌6 김혜림

K팝스타 시즌6 김혜림 제3회 LBMA 시상식서 K-POP 신인 뉴스타상수상자 선정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준 우승팀 퀀즈의 멤버 김혜림이 서울시 공식후원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 LBMA STAR Awards에서 가창력과 실력을 인정받아 K-POP 신인 뉴스타상을 수상 받을 예정이다.

 

 

이에 김혜림은 오는 6월 8일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롬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제3회 LBMA 한류스타 시상식 무대에선다. 본 행사는 아시아를 빛낸 한류스타들의 공을 치하하고 K-pop가수들의 신인 등용문 무대로 국내 보다는 해외에서 권유가 더 높아지고 있다.

 

 

K-POP스타 김혜림은 지난 9월 종영한 "K팝스타6"에서 크리샤 츄, 김소희와 함께 프로젝트 걸그룹을 결성, 결승전까지 오르며 실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다.

 

본 방송은 유스트림을 통하여 전 세계 라이브 생방송과 but world를 통해 11개국 자국 언어로 송출되며 DIA TV', 'JBS E&M 및 JBS E&M 소속유명 유투버 및 중국 왕홍들이 참여하여 영상기획 관련 콘텐츠 제작과 수상자들의 공연과 시상식을 실시간 홍보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누가 수상 받을지 유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자료제공 : LBMA ST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