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ROAD FC 051 D-8] ‘저승사자’ 김태인이 진심을 담아 눌러쓴 ‘출사표’

by DY매거진 2018. 12. 7.
반응형

15일 XIAOMI ROAD FC 051에서 펼쳐질 데뷔전을 8일 앞둔

'저승사자' 김태인이직접 진심을 담아 눌러쓴 카운트다운을 통해

다부진 각오를 전했습니다.

 

XIAOMI ROAD FC 051

 

ROAD FC(로드FC)를 통해 또 한 명의 선수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아마추어 복싱 전적 15전 15승, 복싱 국가대표 선발전에도 출전했던 김태인(25, 로드짐 강남MMA)이 종합격투기 선수로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 무대는 오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1이다. 김태인은 김지훈(28, 레드훅 멀티짐)을 상대로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제 1경기에 출전한다.


자신의 인생의 또 다른 전환점이 될 이번 대회를 8일 앞둔 김태인이 진심을 담아 눌러쓴 ‘카운트다운’으로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다음은 김태인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안녕하십니까 ROAD FC 파이터 김태인입니다. 오랫동안 꿈만 꾸고 바라만 보다가 이제 그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4년이라는 시간이 걸린 것 같네요. 지난 4년간 ROAD FC 모든 대회를 챙겨보고,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시합장에 있었던 것 같아요. 같은 팀 형들의 계체량 모습, 컨디션 관리, 몸을 푸는 것부터 등장하고 싸우는 모습까지 다 지켜봤고, 그때마다 너무 설레서 잠도 제대로 못 잤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저 먼 발 치에서 지켜만 봤었죠.

 

저승사자 김태인


4년이란 시간 속에 모든 게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2년 전에도 데뷔전이 잡혔다가 취소됐었어요. 이런 일들이 너무 반복돼서 사실 지쳤었어요. 무릎이 터져서 운동을 못했다가, 어느 때는 발목 인대가 터지고 어깨 인대, 손 어느 한 곳 안 부러지고 안 다친 곳이 없었어요. 내 길이 아닌 것 같았고, 포기하고 싶을 때가 너무 많았어요. 넓은 서울 땅에 꿈 하나 가지고 올라왔는데 사는 게 너무 치열했고 또 혼자 너무 많이 외로웠어요. 주위 사람들의 기대에, 부모님의 걱정에 제가 아무리 힘들어도 “아프다, 외롭다.” 이 말 한마디 못하고, 너무 배고프고 간절하게 버텼던 거 같아요.


그렇게 오랜 시간을 버티고 또 버티고 나니 드디어 데뷔전을 하게 됐습니다. 아직까지도 꿈만 같아요. 이제 곧 현실이 될 텐데 아파도 참고, 못 걸으면 기어서라도 갈 겁니다. 누구보다 치열했고, 외로웠고, 배고프고, 간절했습니다. 이번 대회 경기로 제 이름을 새기고, 증명해낼 거예요. 기다려준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강해질 수 있게 도와준 같은 팀 형들과 감독님께 실망시켜드리기 싫어요.

 

ROAD FC 파이터 김태인

 

오랜 시간 웃고 울면서 더 많이 강해졌습니다. 경기 때 증명하고 보여드리겠습니다. ROAD FC 선수분들, 그리고 선배님들 긴장 많이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길을 걷는다는 자체만으로도 선수로서, 선배님으로서 모두를 존경하지만 제가 다 잡고 정상으로 올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대회가 모두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함께 송년의 밤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XIAOMI ROAD FC 051 XX]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7시 SPOTV+ 생중계]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4시 30분 SPOTV+ 생중계]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86kg 계약체중 미첼 페레이라 VS 최원준]

[페더급 박형근 VS 신승민]

[-72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라이트급 장정혁 VS 맥스 핸다나기치]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