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051 D-9] ‘탈북 파이터’ 장정혁, “화끈한 게임 기대해주세요!”

by DY매거진 2018. 12. 6.
반응형

12월 15일 XIAOMI ROAD FC 051에 출전하는 '탈북 파이터' 장정혁이

데뷔전을 9일 앞둔 소감과 각오를 직접 글로 적어 전했습니다.


 

탈북 파이터 장정혁

 

고된 삶을 피해 새로운 꿈을 찾아 두만강을 건너온 ‘탈북 파이터’ 장정혁(21, 김대환MMA)의 ROAD FC 데뷔전이 9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에 출전하는 장정혁은 맥스 핸다나기치(22, JUNIOR MMA NYMBURK)와의 맞대결을 펼친다. 두 선수 모두 타격에 일가견이 있는 만큼, 화끈한 타격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그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기다리고 있을 장정혁은 어떤 각오로 데뷔전을 준비하고 있을까. 다음은 장정혁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로드FC장정혁


안녕하십니까 ROAD FC 파이터 장정혁입니다. 지난 시간 동안 힘든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종합격투기 선수로 성공하겠다는 꿈을 찾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왔습니다. 그리고 어느덧 XIAOMI ROAD FC 051 대회가 9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시합을 준비하면서 제 부족한 부분들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피, 땀 흘리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말 노력한 만큼 분명 이전보다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덕분에 이젠 이번 시합에서 제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제 스스로 기대가 되고, 설레기도 합니다.


시합 준비를 도와주시는 관장님과 체육관 형님, 동생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분들이 보내주신 도움과 응원이 헛되지 않도록, 남은 기간 동안 컨디션 조절 잘 해서 팬 분들이 원하시는 화끈한 게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십쇼! 감사합니다!

 

장정혁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대회가 모두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함께 송년의 밤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XIAOMI ROAD FC 051 XX]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7시 SPOTV+ 생중계]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4시 30분 SPOTV+ 생중계]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86kg 계약체중 미첼 페레이라 VS 최원준]

[페더급 박형근 VS 신승민]

[-72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라이트급 장정혁 VS 맥스 핸다나기치]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