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2018 러시아월드컵, "MCM, 글로벌 축구스타 위해 커스텀 백팩 제작"

by DY매거진 2018. 6. 18.
반응형

손흥민, 네이마르, 포그바를 위한 전용 디자인

2018 러시아월드컵, "MCM, 글로벌 축구스타 위해 커스텀 백팩 제작"

 

지금 2018 러시아월드컵이 한창인데 각 선수들이 등장 시 백팩을 메고 있는 이미지가 많을 겁니다.

이번에 손흥민, 네이마르, 포그바 등 선수들은 MCM에서 특별 제작한 백팩을 메고 있는 이미지가 많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각 선수들의 특징에 맞게 특별 제작 한 백팩을 선수들에게 증정하였다고 합니다.

 

- 손흥민, 포그바, 네이마르 등 세게의 축구선수들 위해 백팩 커스텀 디자인

- MCM 스타크 백팩.듀크 백팩에 독일 장인 손길 더해져

 

러시아월드컵, '손흥민 MCM 백팩' (사진 설명: MCM이 손흥민 선수를 위해 제작한 특별 디자인의 백팩, 사진제공: MCM)

독일 글로벌 력셔리 브랜드 MCM이 글로벌 축구스타들을 위해 백팩을 특별제작했다.

 

이는 MCM이 2014년 '로드 투 브라질' 프로젝트에 이어 전세계 운동선수들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TeamMCM'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손흥민, 네이마르, 풀 포그바 등 세계축구 리그에서 뛰는 톱 플레이어들이 위해 특별한 백팩 디자인이 마련됐다.

 

MCM 백팩 중 인기 모델인 스타크 백팩과 듀크 백팩을 커스터마이즈 했으며, 독일에 위치한 MCM 공방의 장인들이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작업했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크 백팩과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모던과 느낌을 주는 튜크 백팩이 자수, 비즈, 스터드, 크리스탈 장식 등과 만나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특별 제작한 백팩은 스타 플레이어들을 위한 전용 디자인으로, 이달 초 선수들에게 전달됐다.

 

반응형